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스이십사 독서여권 발급받았어요ㅎ

반응형

지난주 주말에 일찍 퇴근하고 강남역에 있는 예스24 중고서점에다녀왔어요. 그리고 저에게 도움이 되는 유아를 위한 미술교육의 통합적 접근 책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직 어떤책인지 목차로만 파악을 했구요~ 곧 읽어볼 예정이에요ㅎ 책을 살때 여권같은것을 주면서 최근 이벤트한지 얼마안된거라 드리는거라며 독특한걸 받아오게 되었어요~ 그건 밑에 좀더 보시면알수있어용ㅎㅎ

 

 

 

 

 

 

목차는 이러하구여~ 예스24에서 주신 이벤트는 예스이십사 라고 적혀있는 여권같은 책자였어요ㅎㅎ 얼핏보면 진짜 여권같아요ㅎ!

 

 

 

각 해당 매장에가서 책을 구입하면 찍어주는듯 해요ㅎㅎ

 

 

 

오우 포도송이~ 포도송이를 해당기간에 채우면 선물이 있더라구요ㅎ~!

 

 

 

독서노트같은데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되게 괜찮다했어요ㅎ
보통 독서하는것도 솔직히 쉬운것도 아닌데다가 조금이라도
기록해보는 습관을 길러본다면 아예 내것이 되는작업이니까요ㅎ

 

 

 

여권같은 예스이십사!
여권은 책을 구매하시면 받을 수 있는거에요 :-)
포도알 모으기는 2만원이상 구입할 경우 또는
1만원이상 판매할경우 1알씩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ㅎ
참고하시고 포도알 받아보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