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복역 롯데몰 아이콘타로에서 사주보고 왔어요💙

반응형

용인 성복역 롯데몰 [아이콘타로]
영업시간 10시30분~22시00분까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성복역 롯데몰 2층에 있는
아이콘타로 사주보고 왔어요 :-)
매년 보는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뭔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냥 보고 싶어서
보게 된거에요ㅎ

성복역 롯데몰 아이콘타로는
다른데 비해 금액이 저렴하고 의외로
후기들이 좋아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사주는 3만원이고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예약 안해도 되는데 가는시간에 대기하는게
싫어서 매장에 전화하여 미리 예약했어요.

성복역롯데몰 아이콘타로
인엽 이라는 선생님이 잘 봐주신다는
후기가 있어서 저도 인엽쌤을 만나고 왔어요.
두근두근 사주는 이상하게 재미도 있지만
생년월일시간으로 통계치를 보고 사주를
봐주시는걸로 알지만 상담선생님의 직감도
무시하지 못하니 그것또한 재미난건 없는데요.

생년월일 및 태어난시간/이름 이렇게
적어달라고 하셨어요 :-)
태블릿에 작업을 하시더니 화면에
뭔가 쫘르르 뜨더라구요.
스마트하게 사주를 본 거 같아요~
일반적인 사주는 책자를 뒤적이며
봐주는 형식이였다면 태블릿에
책자의 내용이 다 수록되어 있어서
태블릿을 같이 보면서 대화해 나갔어요.

주변 친구들의 결혼 소식이 들리다보니
나는 언제쯤 갈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연애할수 있는 시기랑 결혼할 시기 그리고
지금의 직업과 잘 맞는지, 성향도 같이 두루두루
한 30분정도 봐주셨어요. 그리고 더 궁금한건
없는지 여쭤봐주셨구요.

성복역롯데몰 아이콘타로
작년말에 봤던곳에서와 흡사한 내용이 있었구요.
지금 하고 있는 공부와 직업이 제 성향에 잘
맞다고 하셨는데 그거참 너무 너무 다행이였어요.
그리고 언제쯤 연애운이 터지는지도 알려주시고
열심히 소개팅 하라는 얘기가 있었어요~

어쨋든 결과는 올해 일은 우선 열심히 하고 있는
상황이라 열심히 하고 연애까지는 올해하고
내년에 날잡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올해 가고싶었는데 술땡기게 뭐하나 되지가
않아서 너무나 슬펐어요ㅠㅠ

그리고 다음달에 시험보는데 떨어질 가능성이
크니까 지금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라고 하셨어요.
이부분 빨간줄로 밑줄 그은만큼 귀에 박아놨어요.
주말에 무조건 스터디카페 달려갈까봐여 열공해야지!

성복역롯데몰 아이콘타로
들었던 얘기중에 웃겼던 것은 제 사주가 되게
신기하게 희한하다고 했어요.
우선 나쁜건 없고 재물복도 있고 지금 굳이
사주보러 안와도 되는데 와서 할얘기가 너무
없다고 하셨어요ㅎ 저는 어쩌면 이말을 더 듣고
싶었던 걸지도 몰랐던거같아요 :-)

사주 말고도 운세랑 타로가 있었어요.
타로는 5천원이고 좀더 다양한 주제로
타로를 보는것은 1만원이에요.
일년운세는 2만원 이렇게 되니 부담없는
가격이죠?ㅎ 궁금할때마다 심심할때마다
갈거같아요. 너무 맹신하면 안좋다하는데
그래도 일년에 한번 정도 보는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성복역롯데몰 아이콘타로 후기
이상으로 마칠게요ㅎ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
코로나예방 잘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