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인생향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허 오드퍼퓸 리뷰🧡

반응형

인생 향수로 불리고 싶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허!
올리브영에서 행사기간에 5만원대에 구입했던 향수에요~
생김새가 약간 남성용취저인데 향은 완전 여성용향수라는점!

집에 점점 향수가 쌓여만 가서 이러다 일주일향수가
될 만큼 향수가 많아졌어요~ 그나저나 제가 이 향수를
사게 된 유일한 이유는?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한다는 나르시소 로드게리즈 포허!!
뷰티페어에서 우연히 사용해본 샘플향수에서
향의 매력에 빠져들어 구입하게 된 향수에요.

나르시소 로드게리즈 포허 퓨어머스크는 여성용이고
남성용도 따로 있다고 하는데 여성용 향수는 포허 라는
명칭이 들어가니까 꼭 확인해보셔야 해요:-)

 

 

 

 인생향수로 로드게리즈!!
향의 잔잔함도 오래가고 좋은거같아요ㅎ
이렇게 향수 하나가 또 생성해져버렸네요~
해당 제품은 롭스 랄라블라 아닌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니 오프라인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향수는 개인취향이 강한데 여자친구선물로도
괜찮은 향 같으니 이것 또한 참고하세요:-)

저는 요새 로드게리즈 향수만 쓰구 있네요ㅎ
내일 출근인데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많이 없을것 같네요 ~ 다들 바이러스 예방수칙
잘 따르시구여 다가올 주말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상 나르시소 로드게리즈 퓨어 머스크 포허!!
사용 후기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