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트와이닝 진저레몬 티 진저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트와이닝 티
소개해보고자 해요. 트와이닝은 TWG랑은 다른 제품이구요.
레몬진저 티 25개입을 팔길래 구입해보았어요.


트와이팅 레몬진저/25개입 올리브영에서 구입가능!
행사가 7-8천원으로 기억합니다!
레몬진저 진저는 생강인데 개인적으로 계피 생강 이런향
좋아해서 저는 잘 마시고 있구요.
진저의 향이 강하긴한데 맛은 레몬진저 골고루 나구요.
맑아서 마실만해요! 진저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녹차같은 느낌이라서 향만 좀 강할뿐 맛은 강하지않아서 지금 날씨에(가을겨울) 마시기 좋겠더라구요~


절반은 마신거 같아요!
일다닐때 꼭 한개씩 가방에 넣구 가요~
텀블러에 한티 넣어서 우려서 마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진저의 효능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살균과 항염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시면 속이 따뜻하니 밤에 한잔씩 하는것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식욕증진도 돕고 소화흡수를 돕는다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식욕증진^^
근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따뜻하게 차 한잔씩
하다보니 저녁생각이 안나서 너무 좋네요 :-)
트와이닝 티 올리브영에서 만날수 있으니 혹여 생각 있으시다면 들러보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