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카카오톡 선물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틴트세트를 드디어 배송받았어요 :-)
입생로랑에서 마치 협찬받은거처럼 고맙다며 프린팅된
쪽지까지 동봉해받았어요.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미니에요.
이번 세트에 쿠션미니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금액은
138,000원이에요.
가방대신 화장품으로 이렇게 만족스러워하고 있어요.
쿠션 미니이지만 입생로랑의 시그니처 쉐브론패턴이
있어서 더욱 고급진 쿠션이에요.
심지어 가운데 입생로랑 로고가 박혀있으니 더욱 고급고급.
그리고 사이즈 몹시 귀욤뽀짝💚💛🧡❤️



쉐브론패턴이 또 들어있는 쿠션본품과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틴트가 들어있어요.




박스 금장스러운게 마름에 들어요.

저는 20호 밝고 화사한 피부, 화사한 로즈 베이스
이걸로 쿠션 선택했어요. 현재 쓰는 헤라 블랙파데 21
바닐라 사용하고 있어서 20호가 맞겠더라구요.
가장 밝은 10호는 18호느낌의 밝은색일것 같아서
20호로 선택했어요.



입생로랑 꾸뛰르 벨벳틴트 누드 엠블럼 216.
올해 립제품이 많이 생겨서 뜯을예정이 아직까지 없어서
색상은 카톡상품페이지 이미지로 보여드릴게용
마침 제가 사용하는 색상과 비슷비슷해서 핑크로즈느낌의
누드 엠블럼으로 골랐어요 :-)




입생로랑 본품쿠션안에는 보이는 곳곳에 입생로랑
로고가 새겨져있어서 더더 고급지더라구요.
둘다 제품을 아직 사용전이긴 하지만 쉐브론 크흐..
바로 뜯어 사용하기에 뭔가 아까움? 그게 있어서
아직은 감상모드에요.




입생로랑 본품과 미니에요.
미니는 뚜껑 오픈하는 버튼이 없어서
두손으로 열어야해요 :-)
미니 쿠션 가방에 일단 넣어봤는데 제품케이스에
넣구 가방에 쏘옥 넣었어용

쉐브론이 미니에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감동적인 선물이에요. 카카오톡 선물 받은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