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폰 ios 15.0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매번 업데이트를 꼭 했었다가
오랜만에 설정에 들어갔더니 업데이트 2건이나 있더라구요.
가장 최신의 ios 15.0으로 업댓끝났어요.
업데이트 하자마자 뭐가 바뀌었는지 살펴봤어요!




알림창 뭔가 심플한듯 귀여운듯 미니미니하게
바뀐것 같아욤 :-)
기존에 있었던 알림창과 뭔가 좀 다른느낌이 가득했어요!
아이폰에 애착이 더 형성되어가는 듯 바뀐느낌이 분명
있었어요~!




메시지 앱으로 주고받았던 사진들을 이제는 사진 앱에서
확인이 가능해졌어요. 전에는 일일이 메시지 앱 들어가서
찾아보고 하느라 시간을 좀 쏟은경우가 있었는데
Ios 15.0으로 업댓하니까 시간 단축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메시지 앱에서 공유받을 앱을 선택하는 항목이에요.
오우 애플에서 티비도 나왔나요 ㅎㅎ
갑자기 눈에 들어와 부러운 1인이네요!



[사진을 찍으면 장소가 남는다]
🌷🌹🌷🌹

블로그를 작성하다보면 사진을 찍었던 장소를
네이버에 들어가서 위치를 재탐색하는 번거로움을
사진한장으로 확인이 가능해졌어요.
아이폰 ios 15.0 업댓하였더니 이것저것 도움이
꽤 상당히 받을것 같아요ㅎ

자기 전 업데이트 한건데 만족스럽네요 :-)
그럼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