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양이 간식 츄르 올리브영에서 팔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올리브영 행사제품 구경하러 갔다가
고양이 간식 츄르를 구입하고 왔어요 :-)
츄르 종류가 꽤 있더라구요!

모발에 좋은거, 신장에 좋은거 등등
근데 저는 츄르를 사게 된 이유가 간혹 집에 가다보면
길냥이들을 만나곤하는데 정말 가끔! 저한테 와서
비비고 가는 냥이를 만난적 있기에 데려가는건 어렵지만
건강간식이라도 주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고양이 간식 츄르. 올리브영에서 구입가능하고 5개 들어있는데 5천원해요. 개당 천원이에요. 제가 구입한건 길냥이들의
신장이 중요할것 같아서 신장버전으로 구입했어요.


고양이 간식 츄르. 맑은 지리산의 물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라서 고양이 신장에 좋고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제품 뜯으면 빠른시일내에 먹이는게 가장 좋겠어요.
가장 중요한건 고양이의 수분보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츄르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드디어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어요. 신장에 좋은건 오리라고 적혀있는데 어디에 영향을 주는지에 따라 오리가 있고, 연어가 있더라구요!

조만간 고양이 보이게 되면 츄르 먹여봐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