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귀리맛]한잔인데 든든하니 좋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귀리쉐이크
리뷰를 하고자 해요. 언제부터였는지 운동이 너무 귀찮아서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귀리쉐이크를 매번 점심에
챙겨먹으려고 산거였는데 여러달 쉐이크 안먹고
쉬고있네요ㅠ 다시 쉐이크로 다이어트하기위해
리뷰를 좀 해보려고 해요!! 저처럼 겨울에도 다이어트를
하실 분들과 함께 한달간 해보기위해 쉐이크를 다시
꺼내보았어요.

 

 

 

 

뉴트리쉐이크 한달 도전하기!!
제조법은 저지방우유 또는 일반우유 그리고 두유도
좋아요~ 저는 서울우유 저지방우유 200ml 80칼로리
랑 쉐이크 1포 85칼로리 총165칼로리!!

점심에만 먹기로 했어요.
아침은 꼭 밥을 먹구요~ 점심에만 쉐이크!!
저녁은 제가 요새 잘 먹지를 않아서 저녁은
가급적 패쓰하고 있어요.

작년까지는 약2주가량? 쉐이크다이어트
도전했는데 점심 한끼에 쉐이크 정도는 괜찮았어요.
우유에 쉐이크도 괜찮고 두유에 쉐이크도 괜찮다고
해요~ 제조법에 그리 나왔어요^^

두유랑 믹싱해보진 않았지만 우유랑
쉐이크 어울리는 궁합인것 같아요~
쉐이크 한잔인데 진짜 든든할까? 궁금해하실텐데
생각보다 든든해요. 심지어 비타민도 8종이나
들어있고 단백질도 8그람 15프로나 되용!!
저는 구매할때 단백질이 얼마나 들어있나 꼭
확인을 하고 샀어요~

 

 

 

 

그리고 제품이 아무래도 다이어트여서 몸매관리를
해야하는 사람들은 식이조절을 먼저 하실테니
만약 도시락 싸들구 출근하기 어려우시다면
뉴트리 쉐이크 추천해볼게요^^

내일부터 점심에 다시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귀리쉐이크 도전할거에요~^^!! 먹부림 엄청 잘
다니는데 참고로 저는 먹는양이 확실히 줄어들어서
어느정도이면 밥공기 반정도로 먹고 그이상 먹지
않을뿐더러 아침겸점심을 먹으면 저녁 안먹어도
될 정도로 배가 고프지 않아요~

다이어트에 도움되시라고 정보를 공유하지만
너무 저처럼 굶지는 마시구요 틈틈히 운동도 하시구
비타민 꼭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그리고 운동과 식이조절만으로 한달만에
6키로를 감량했었는데 비법은!!
한달동안 기본 밥공기1/2 먹고
치킨과 피자 등등 기름진음식 절대 먹지않고
운동은 오전 오후 런닝머신+자전거 1시간씩
탔더니 한달만에 6키로 감량했어요^^

격하게 뺏더니 없던빈혈이 오더라구요 ㅜ
급하신분들은 오전 오후 시간내서 운동하시구요
그렇지 않은경우 체중조절식품 쉐이크드시면서
비타민 챙겨먹구 운동 조금씩 해주신다면
그래도 예쁘게 빠질거에요^^!!

다이어트 올해 성공하기 해봐용
오늘도 열심히 리뷰를 작성해봤구요
내일부터 출근인데 다들 기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