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성수동맛집 미도인 곱창라면 빨리가면 못먹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저번에 성수동 이케아팝업스토어 다녀오고 저녁에 성수동맛집을 별스타그램에서 찾아보고 미도인 많이 떠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미도인 곱창라면 먹고 싶어서 갔는데 1일한정메뉴여서 일단 못먹었고😭

곱창자체가 품절이 되서 대창덮밥을 먹고 왔어요.
뭐만 고르면 무조건 품절되서 먹어보지도 못하였던
여기 미도인 지금 소개해할게요!

*미도인
방문자리뷰/블로그리뷰 오지게 많은 미도인.
이렇게 뭐 시킬때마다 품절메뉴여서 마상당했던 미도인.
다음에는 미리 일찍이 가서 대기를 해야겠어요😭

네이버



미도인 구첩반상과 400스테이크덮밥 당연히 품절이였구용
저는 대창덮밥을 친구는 가정식 부챗살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곱창이 왜 전부 품절인지ㅜㅜ 곱창라면 엄청 궁금하고 기대했는데😭😭😭 이날따라 날씨가 너무 안좋고 진심 비바람몰아쳤어서 다들 라면을 먹었다며 그래서 품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

미도인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앤티크하였어요.
일반 가정집 느낌의 주택에 식당으로 리모델링이 된거같은데 꼭 이렇게 맛집은 숨어있으며 사람이 그렇게 대기를 하네요ㅎ 어떻게 입소문 타고 다들 찾아가는지^^
인싸가게가 맞는듯했어요ㅎ

부챗살스테이크와 곱창 대신 대창덮밥이 금방 나왔어요.
미도인 대창덮밥에 올라가있는 대창의 양이 은근히 많아서
대창만 주어서 먹는데도 배터짐🧡
다른데랑 비교를 해보면 대창이 많이 올라간 미도인 마음에 들어서 성수동 또 가게되면 곱창라면 맛보고 싶어요ㅎ

육안상 봐도 대창이 푸짐하지 않나요?!!?
흐으 대창러버는 미도인에서 꼭 대창덮밥 먹어보세용ㅎ
저녁에 완전 과식했더니 이대로 집에 가면 안될거같아서
건대입구까지 걸어서 오랜만에 커먼그라운드 구경했어요ㅎ

 훵 했던 커먼그라운드.
그래도 여기서 소화다시키고 집으로 갔어요ㅎ
성수동맛집 미도인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