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카페 디저트많은 설리반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이번 화요일 일없는 off날에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자 점심먹고 집앞 카페를 방문하고 왔어요~

당산역카페, 당산역디저트카페 등등 검색 후 처음 가게 된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소개해보는 시간 가져볼게용
설리반카페 그 뒤에 당산옛날곱창 가는길에 간판만 많이 봤던 곳인데 직접 방문하는것은 이번이 처음!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영업시간 10:00 ~ 22:00
위치 당산역3번출구에서 1분이내
(3번출구 나오면 바로 보여욤)


 

 

 어머 제가 아주 적나라하게보이네요ㅎ
3번출구에서 쪼르르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당산역카페.
유니온타운 1층에 자리잡은 디저트카페에요.

 

 

빵, 쿠키, 케익 등등 종류가 많은 카페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매주 화요일에 일이 없어서 혼자 카페자주 올거같은데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날 디저트만 4가지나 구입했어요!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바게트 러스크도 맛있었어요ㅎ
바삭바삭 과자같은게 완전 제스타일^^

 

 

케익 도전하고 싶었는데 진심 건강한 돼지가
될것 같아서 케익은 자제했어요.
그리고 이미 소소하게(?) 디저트 4가지 구입해서
포장안에 없는 디저트 2가지만 겨우 먹었는데
브라우니는 결국 절반 남아서 다음날 다음날
카페 방문한지 2틀지나서 집에서 냠냠했어요ㅎ

 

 

이미 팔려나간 버터프레첼...
너무 아쉬웠어요.
금방 팔리는듯한 버터프레첼이에요.
베스트 메뉴 바나나머핀 하나 건졌어요ㅎ
다음에는 버터프레첼 맛보려구용

 

 

사람들 한참 없을때 방문해서 사진에 담을 수 있었어요.
쾌적한 넓은공간의 당산역 카페 설리반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조용조용하고
다들 작업하러 혹은 책보러 오신분들 꽤 계셨어요.
카페혼족1인이였는데 양심상 커피한잔으로 시간떼우기
미안해서리...15000원정도 금액 사용하고 맘편히있었어용

 

 

교묘하게 다른분들 얼굴 안찍히게 찰칵!
좌석 많죠?

 

 

야외도 있는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여름되면 만석일듯해요.

 

 

지인들에게 자랑했던 나의 사랑스런 디저트들.
당연히 2-3명일거라 예상했다며 그러나 혼자의것이라고 하니 엄청 놀래더라구요? ㅋㅋㅋ
다 먹을줄 알았는데 바나나머핀 하나랑,
브라우니 반쪽먹고
다 남긴.....

 

 

남길수 밖에 없을것 같은게 디저트 안에 견과류가 있어요.
그래서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용!

당산역카페 설리반카페 디저트가 굉장히 많았구요.
견과류가 가득가득해서 더욱 건강하게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매주 화요일 자주 놀러갈게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