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닭갈비 대기가 기본이였던 치즈가득한 장인닭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용 :-)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강남역닭갈비 장인닭갈비 입니당!
강남역에 갈때마다 장인닭갈비 간판을 여러번 본 기억이 있었지만 그냥 보고 지나쳤던게 대다수였는데요!

친구랑 만나기 전 뭐먹지? 하고 인그램에서 탐색하다가 강남역닭갈비 검색했는데 장인닭갈비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특히 시그니처같아 보이는 가득한 치즈가 닭갈비
가운데 떡하니 있는 비쥬얼을 보고 안갈수가 없어서 친구를 꼬득여서 다녀왔어요!

 

강남역닭갈비

강남역닭갈비 장인닭갈비 외관의 모습이에용
늘 6-7시 사이에 지나다니다 봤던 모습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강남역닭갈비

런치타임 확실히 싸네요.
안그래도 장인닭갈비 금액이 착해서 좋았는데 런치때는 더욱 저렴하여 오고싶지만 직딩은 꿈도꿀수 없는 런치죠? ㅜㅜ
강남역 부근 회사에 다녀도 아마 대기시간때문에 런치는 못먹고 저녁에 제가격주고 먹어야 할것 같아요.

 

 

강남역닭갈비

장인닭갈비 이미 유명해서 그런지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갔나봅니다! 펜트하우스 진지희 싸인도 보이네요ㅎ
친구랑 신발구경 잠시 하다가 온건데 대기번호 받았어요.
더현대 못지 않게 카톡으로 알림을 주던데 다행이도 앞에 4팀이 있어서 조금만 기다리면 되는 거였어용

 

 

강남역닭갈비

강남역닭갈비 대기하는동안 미리 메뉴판 체크했구요!
많이들 먹는 메뉴가 닭갈비에 치즈사리+모듬사리 혹은 치즈사리였어요!
저희는 닭갈비2인(중간맛)+모듬사리 체크했어요.
사리는 라면대신 당면으로 했어요. 납작당면나와요!

 

 

강남역닭갈비

자리를 안내받고 셀프바가서 야채를 먹을만큼 가져왔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먹을만큼 가져왔구요.
인그램 그리고 장인닭갈비 평가에서 닭고기가 많이 들어있지 않다고 해서 증명해보려고 찍었는데 아마 그분들은 닭갈비에 닭만 드시러오신거같아요.

저희는 닭고기랑 야채들이 많아서 가장 중요한 볶음밥을 포기했거든요 ㅜㅜ

 

 

강남역닭갈비

시그니처 포즈.
어쩜 이렇게 아름답게 반으로 나눴는지 몰라요.
아주 싸우지 않게끔 사이좋게 먹게끔 나눠져서 왔어요.
사진에 보이듯 양이 은근 많아요. 양배추, 납작당면, 떡사리 엄청많아서 밥볶을 용기가 안났어요.

 

 

강남역닭갈비

강남역닭갈비 치즈는 역시 뜨거울때 먹어야 하는 법!
친구랑 저랑 이날 너무 배가 불러서 차마 볶음밥 포기했는데 다음에 재방문하게 되면 굳이 사리를 넣는다하면 치즈사리만 넣고 볶음밥 맛보기로 했어요ㅎ

 

 

그리고 친구는 베스킨라빈스를 먹어야 한다며 저와는 다르게 후식배 있다고 해서 저의 의견 닭갈비 들어준 보답으로 베라까지 다녀왔어요ㅎ

친구 덕분에 아이스크림도 오랜만에 먹고 왔답니당ㅎ

다음에는 볶음밥 먹을거고 사진찍게 되면 포스팅에 꼭 사진 추가할게용^^

그럼 강남역닭갈비 장인닭갈비 방문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