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마곡나루맛집 우아하계 !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은 저번달에 방문했던 마곡나루맛집 우아하계
숯불닭갈비 소개해드릴게요!
우아하계 철판닭갈비는 아니고 숯불닭갈비 가게인데요.
우아하계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마곡나루 맛집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7 스프링파크타워 1층 우아하계
- 영업시간 : 오후4시~밤10시까지 !

마곡나루맛집 우아하계 부추무침! 양념 뭔지 몰라도 계속 입으로 들어갔는데요! 먹다보니 다먹어서 새로이 리필했어요ㅎ
리필한걸로 인증샷🌸

숯불닭갈비 양념2인분 먼저 올려졌어요!
닭목살도 있는데 저희는 닭갈비로 주문했어요ㅎ
숯불에 닭갈비 올려주시고 틈틈히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주셨어요!

간장이랑 소금으로 각 1인분씩 먹었어요!
저는 양념이랑 간장이 맛있었는데 동생은 소금이 담백하여
소금이 더 맛있다고 하였어요!
닭갈비 전부 살이 부드럽고 양념맛도 크게 강하지않아서
전부 맛있긴했어요🌸

요건 치즈에요!
8천원 치즈뚝배기인데 동생은 올때마다 치즈뚝배기는 꼭
시킨다고 하더라구요ㅎ 묵직한 치즈 혹은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고 퐁듀처럼 콕콕 찍먹하는 치즈뚝배기에요ㅎ

치즈뚝배기를 시키면 기본제공되는 또띠아인데 불판에 앞뒤로 굽굽 살짝 해주고 쌈무-닭고기-치즈 순서대로 올려서 먹으면 되는데 엄마도 맛있다고 했어요~!
넷이서 먹는거라 또띠아 한장밖에 못먹었지만 아쉬움을 치즈뚝배기에 닭고기 찍어서 먹고 했는데 고소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안먹을수가 없는 볶음밥!
알이 엄청 들어간 볶음밥인데 1개가 2-3인분 양인데 제가 봤을땐 거의 3인분양이였어요ㅎ
알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서 동생이 보여주는거 사진에 담아봤어요ㅎ 마곡나루맛집 볶음밥은 철판에 나오는게 아니고
돌솥에 담아주더라구용ㅎ

돌솥에 담겨져 오는거라 뜨거움을 계속 유지하며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 둘이 말고 4명이서 닭갈비도 맛별로 맛도 볼 수 있었고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거같아요🌸

마곡나루맛집 우아하계 와인만 가져가면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고 해요ㅎ 숯불닭갈비랑 와인 함께해도 좋을것 같아요ㅎ
마곡나루맛집 우아하계 메뉴판 같이 올릴게요 !
그럼 우아하계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