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망원동맛집 따식 갈비파스타 소개팅장소추천드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 소개할 곳은 망원동맛집 파스타 따식 갈비파스타에요!
비오는 토요일에 모처럼 친구들과 함께 망원동 투어하고
왔어요! 비가 많이 와서 이동에 힘들긴 했는데
망원동에 한번도 못가본것같기도 하고

제일 중요한 망원동맛집 파스타 갈비파스타가 있다고 해서
가게되었어요! 토요일 오전에 일 마치고 후다닥 망원동으로
왔어요! 친구랑 저랑 먼저(한명 더 있음. 늦어서 먼저 도착)
따식 갈비파스타에 도착했어요!

망원동맛집 파스타 따식 갈비파스타 입구컷!
영업시간은 11시~21시까지! (재료 소진시 영업마감)


망원동 파스타 따식 갈비파스타
정원인가 파스타집인가 정체성 혼란이 오게됨...
연옌들이 많이 왔다갔나봄😆



망원동 파스타 4시쯤 도착했는데도 몇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없는틈을 타서 사진찍고
코로나 방문입증한 뒤 자리 안내 받았어요!


오 벌써부터 싱그러움과 함께 포토존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던 저는 매장 구경을 언능 끝내놓고
사진찍기 시작했어요ㅎㅎ 망원동 파스타 따식갈비파스타도
기대했지만 매장 너무 예뻐서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보고싶었어요 정말 많이
그랬구나 이리와,
안아줄게


하 뭉클😂



이 거울이 누가봐도 포토존🥰
친구 한명 기다리는동안 포토존에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몰라요.


뒤에 초록초록하니 너무 배경이 예뻐서
셀카도 여러개 찍고🥰
카페같지 않나요?


망원동맛집 따식 갈비파스타 벨버튼 참으로 탐났던...
사과에요^^
사과 꾸-욱 눌러주면 되는데 사과가 붙어있는줄 알았는데
분리가 되네요?😆


친구가 마침 도착해서 메뉴주문 했어요!
망원동맛집 따식갈비파스타 셋트랑 단품 보다가
2차 와인바 갈 생각이여서 따식갈비파스타랑
치킨샐러드 시켰어요! 따식갈비파스타 2인분의 양이여서
1인 1파스타는 안하는게 좋아요 많아요^^
3명이서 파스타랑 샐러드 한건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따식 갈비파스타 매력포인트 고깃집에서나 볼 수 있는
휴대용가스를 가져다주네요.
그위에 돌판에 있는 파스타랑 익힌 갈비를 통으로 들어있어서 자글자글해질때 가위로 커팅하면 끝이에요!
처음 돌판 올려주실때 불이 굉장히 쎄서 나중에는 파스타
국물이 튀고 ㅜㅜ 불 약하게 혹은 자글자글 하면 그냥 끄세요!


샐러드도 먹고 싶어서 주문한 치킨샐러드!
다 양념이 되있어서 따로 샐러드 소스가 필요 없었던!
샐러드 괜찮았지만 그냥 생생하게 나오는줄 알았어요.
그냥 닭가슴살으로만 나와도 괜찮았을것 같아요!
젊은사람들 입맛에 딱일것 같아요^^!


갈비자르기에 너무 여성스럽다며 찍어준 사진🥰
마음에 드네요ㅎ(갈비도🧡)


요리조리 먹기 편하게 잘라내고 한번더 가열 뒤
본격 먹방을 했어요! 망원동 파스타 따식갈비파스타
유명해서 간건데 이유를 알겠네요ㅎ

다음에 또 놀러갈게요^^
그럼 망원동파스타 따식갈비파스타 포스팅 마칠게요!
망원동 파스타 메뉴는 아래의 사진에서 참고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