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촬영장소 / 드라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사랑의불시착 보면서 현빈앓이를 제대로
겪고 있는데요. 드라마 기다리면서 전에 작품찍었던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을 보고있어요. 한번도 보지를
않아서 사랑의불시착 기다리는동안 틈틈히 보고있어요.


#현빈 인생드라마일것 같은 작품!!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첫 회부터 찬열이가 누구에게
쫒기듯 도망다니다가 갑자기 사라지는 등
드라마가 현실적인 느낌이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장감있어서 잘 보고 있는중이에요.
저의 포스팅 중간중간 내용스포가 있으니 안보신분들계시면
포스팅 그냥 안보셔두 되요^^

5회에서 현빈이 칼들구 있는 친구(적)로부터 공격을
받아서 주저앉아있는건데요.
장면속 장소가 제 눈에 많이 낯이 익더라구요~

그럼에도 #현빈 나오는장면에서는 현빈만 봤는데
이 장소 아무리봐도 안산에 위치한 H대 캠퍼스라는점..
H대라고 했지만 어딘지 아마 눈치채셨을거같아요.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촬영장소

알함브라궁전의추억
둘이 안구있는 모습인데 저 낡은건물....
진짜 너무 친숙해서 저 촬영을 난 왜 못봤나하고
짜증이 올라왔는데요ㅠㅠ 현빈을 언제 인생에서
보겠나 싶은데 말이죠.

어쨋든 너무 너무 자주가던공간중에 하나였는데요.
공학관 사이에 연출을 할줄 1도 몰랐는데말이죠.
촬영장소는 5공학관 건물 앞이에요.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우선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이 드라마의 전반적인 내용은
제가 다 보지 못했는데 #AR게임 내용을 다루는듯 했어요.
#피카츄게임 나왔듯이 서로 결투하는 즉 #mmorpg
리얼 몸소 격투도 하고 죽고 하는 그런 게임을 말이죠.


알함브라궁전의추억

극중 현빈이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였는데
게임캐릭터가(적) 계속 등장해서 도망다니는 장면이에요.
적과 대치하게 되면 무조건 죽거나 다치거든요.

저 장면의 장소 또한 공학관뒷쪽에 자전거들 세워두는
곳인데요. 흑.....저 당시 대학원 엄청 잘 다녀주던
시기였는데 어쩜 한번을 보지를 못했는지 너무
아쉽고 그랬었는데요.

알함브라궁전의추억

극중 차교수님이 자신의 아들의 죽음이 쓰러진 현빈과
연관이 있을거란 사실에 매우 혼란?스러워하는것 같아요.
한번더 얘기하자면,
저 건물 사잇길 자주 다녔는데 다음에 가게 되거든 저자리에
서서 사진을 찍어볼게요. 은근히 tvn드라마 촬영을
학교에서 많이 찍더라구요. #아이유 드라마 호텔델루나
에서도 학교 본관 맞은편에 호수가 있는데 거기서
촬영을 했더라구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본관이 너무 잘보였고
학생식당도 잘 보였어요. 이때도 학교 한참 다녀주고
그랬던거같은데 이또한 보지를 못했네요 ㅜ
드라마 다른거 하나 더 있었는데 아예 본관에서 촬영
했더라구요~ 그것도 보긴했는데 제목이 뭐였는지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촬영지가
제가 잘 알던곳이라니 너무 기쁘고 좋았네요.

이따 퇴근길에 마저 보구 저녁에 사랑의불시착 봐야겠어요.
어떻게 둘이 만날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구 저는 토요일인데도 일을하네요^^
모두들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업데이트 20.01.19 인증샷 찍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