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문래동나들이 문래창작촌 오드리햅번 카페 다녀왔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몇일전 문래역에서 친구랑 만나서 집들이도 다녀오고,
친구네 집근처 도보로 10분-15분거리에 있는 고깃집에 다녀왔어요ㅎ 대패삽겹살과 오징어의 만남 :-)

 

 

보통 제가 알고 있는 대패삼겹살과 다르게 두께가 꽤 두꺼웠어요. 그래서 추가1인분 더 먹었다는점 :-)
야채는 무한리필이여서 숙주랑 미나리,
버섯을 무한대로 가져다 먹었어요ㅎ
고기도 맛있었지만 불판에 야채를 굽굽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고기와 굽굽한 야채를 먹어주고,
생각지못하게 야채를 무한으로 흡입했어요ㅎ
요즘 야채도 금값이고
기왕 나가서 사먹는곳에 야채가 있다면
야채를 많이먹자는 주의가 되버려서
친구랑 같이 고기도 야채도 듬뿍 먹었어요ㅎ

 

 

 

보통 쭈꾸미랑 삼겹살이랑 같이 나오는데,
여기는 오징어랑 같이 나오네요?
맵기조절3단계여서 그중에 안매운 1단계로 먹었어요~
그래도 좀 매워요^^

 

 

 

초반에많이 안먹을줄 알았는데 야채가 무한리필이여서
생각지못하게 엄청 먹고^^
문래창작촌까지 20분거리를 걸어서 갔어요 :-)
이날 날씨도 좋아서 먹고 산책하기 좋았던 날씨였어요ㅎ

 

 

 

네이버 지도를 참고하며 한참 걷는데 드디어
찾게된 오드리헵번카페!
티비에서 보여줬던곳이여서 더욱 궁금했던 곳이였어요.
그리고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벼르고 있던터라
이번기회에 가보았는데
카페가 이렇게 구석에 있어도 되나? 할 정도로 꽤나
구석에 있어요.

 

 

 

카페 후문으로 들어왔는데 오드리햅번 밀랍인형이
반겨주네요ㅎ
오드리헵번을 사랑해온 남자의 특별한 공간이라고
불리는 카페 1953위드 오드리!
오드리헵번으로 가득가득했어요ㅎ
특히 비비인형들이 진짜 많은데 저걸 어떻게
모았나 싶을정도로 굉장히 많았어요ㅎ

 

 

 

유품은 외국에서 직접 공수해오시고,
피규어들은 사장님이 직접 제작했다능^^
뉴스기사를 보고 다시한번 알게 되었네요ㅎ

 

 

 

오드리헵번이 직접 신은 이 신발이 참 가치가
있어보여 카메라에 담아봤어요ㅎ
금액대가 많게는 몇억까지 했을것같은데 이런걸
어떻게 투자를 했는지
보면서 친구랑 저랑 되게 신기해했어요ㅎ

 

 

 

카페인지 전시관인지 모를정도로 오드리헵번의
물건들과 피규어 가득가득했어요ㅎ
알고보니 원본품은 카페에 없는것 같아요~ 볼수록 피규어가 계속 탐났던것은 왜그런건지..
지금생각해보니 코로나2단계 격상전에 다녀온거라 이렇게 구석구석 구경이 가능했던거 같아요!

 

 

 

오드리헵번 향수도 전시되어 있었고,

 

 

 

탐이 나는 피규어들이 진짜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한번으로 만족스럽지 않았던 오드리헵번 카페! 2단계 풀리면 다시한번 구경하러가려구용

 

 

 

어서 돈 많이 벌어서 dslr을 장착하고 다시 가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네요ㅜㅜ

 

 

 

오드리헵번을 대표할 만한 기념품들이 있었어요.
친구는 에코백을 샀고 저는 눈으로 만족했어요ㅎ

 

 

 

디저트카페일줄 알았는데 정보가 너무 없었던지라
미리 블로그 탐색을 했더라면 여기서 파스타랑 피자를 맛봤을텐데!!
다음에는 많이들 드시는 파스타와 피자를 시켜보려합니다ㅎ

 

[오드리헵번 카페 오드리 / 메뉴 및 가격]
메뉴 뭘시켜야할지 몰라서 두리번거렸는데 다들 세트 드시네용 세트추천!!

 

 

메뉴판에 나와있는 세트메뉴에 사진속 메뉴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런치에 와서 저 메뉴를 꼭 맛보길 바라며^^ 
이미 배가 터질것같은 저희는 음료와 케이크로
마무리했어요 :-)

 

 

 

배터지게 마시고 케익도 먹고, 친구가 봐달라는 그림검사도 진행하고, 수다수다하며 오후를 마무리하였어요 :-)
밑에 사진은 정문으로 나가면서 되게 예쁘다 하는 물품들만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진짜 볼게 되게 많으니 혹시 문래동 가실일 있으시면 오드리헵번 카페 꼭 방문하세요ㅎㅎ

 

 

 

흰장갑
직접 착용했던 장갑이였을까요?
그랬다면 가격미정이였을것같은
오드리헵번의 장갑^^ 보기만 해도 설레네요~

 

 

 

오드리헵번 피규어

 

 

 

왕실컨셉의 오드리헵번 피규어
영화'로마의 휴일'-프린세스 앤

 

오드리헵번 역사가 담긴 카페도 둘러보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던거 같아요.
저의 문래동 나들이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