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여의도IFC몰 브런치하러 마마스 다녀옴! 건강하게 아점했어요ㅎ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랑 여의도ifc몰에 다녀왔어요!
아침에 일부러 만난것은 아니구요~ 갤러시스튜디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무려 오전 열시에 여의도에서 만났어요ㅎ
일찍 만났으나 저희보다 더 부지런했던 분들에게 밀려서 이벤트 참여가 어려워서 만난김에 브런치하러 카페마마스에 다녀왔어요!

여의도ifc몰 마마스 메뉴에서 닭가슴살샐러드와 소고기가지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저는 닭가슴살 좋아해서 겉에 묻혀진 카레(?)향마저도 좋아했는데 친구는 카레향을 별로 안좋아했어요ㅠㅠ 그래도 나중에는 조금씩 먹었어요ㅎ 카레향이 나니까 참고하세요!

여의도ifc몰 마마스메뉴 아침 브런치메뉴로 개인적으로 추천해보는 메뉴에요ㅎ 닭가슴살 퍽퍽할것같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아요~ㅎ 저는 마마스 갈때마다 늘 닭가슴살샐러드를 먹어요ㅎ 다음에는 다른 샐러드를 도전해봐야겠어요ㅎ 마마스 닭가슴살샐러드만 4번 이상 먹었으니 다른것도 궁금해요ㅎㅎ

옆에 뉘어져있는 빵은 계속 리필가능하구요 빵이 더 필요하신분은 접시 가져가서 얘기하면 바로 주세요ㅎ

여의도ifc몰 마마스메뉴 다음으로는 친구가 좋아하는 가지가 들어간 소고기가지 파니니에요ㅎ 겉에 그릴로 구운듯한 모양이 알고보니 가지를 얇게 슬라이스하여 구운것이더라구요~ㅎ 파니니 안에 양이 엄청난 소고기랑 가지가 듬뿍 있어서 배가 금방 차요!

 피자 아닙니다~ 파니니입니다^^ 피자라고 봐도 무방한 엄청난 치즈~ 이맛에 파니니시켜먹어요ㅎㅎ 다음에는 파니니랑 함께 스테이크샐러드를 시켜보려구요! 친구랑 아침에 브런치를 위해 만난건 아니지만 급 기분좋아지는(이벤트참여못해서슬펐던) 브런치타임이였어요ㅎ 여의도ifc몰 브런치하기 좋은곳으로 마마스 다음에 또 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