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월곶동 기부니가 좋아지는 장소 추천! 카페 그리고 식당

반응형

[월곶동 기부니가 좋아지는 장소1]
*월곶동 책한송이 - 매일 09:30 ~ 22:00 

 

 

광복절날 친한언니랑 급 약속을 가지게 되어 오이도 월곶동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밥먹으러 가기에는 너무 애매한 3시쯤 만나게되서 '월곶동 책 한송이'에 가서 꽃들도 구경하고
(카페인데 꽃꽃이도 하나봐요!) 하비리움 제품도 구경하고, 커피랑 디저트 해서 자리를 잡았어요ㅎ

 

 커피와 디저트 주문 전,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와 방문기록 그리고 열체크 다 한 뒤 주문이 가능했어요! 까탈스러워보일수있겠지만 지금은 시기가 그런지라 필수항목이죠!

 

 

 테이블마다 아리따운 생화 한송이씩 화병에 놓여져 있었어요. 얘기하는 동안 기부니가 좋아지는 느낌 :-)
커피도 커피콩을 되게 잘 볶으신건지 원두가 맛이 되게 좋았어요ㅎ 그리고 치즈케이크도요ㅜㅜ
어떻게 디저트를 끊을까요ㅜㅜ 절대 못끊을것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되게 갑갑해했는데 오이도 월곶동에 예쁜 카페도 갈 수 있어서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요!  1차를 월곶동책한송이에서 즐기고 바로 옆에 있는 바오스앤밥스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


[월곶동 기부니가 좋아지는 장소2]
*바오스앤밥스 - 화~일 12:00 ~ 22:00, 휴무 월요일 

 

 

 코로나때문에 셀프바에 있었던 빵이 없어져서 직원분이 빵을 가져다주셨구요~ 식전빵은 언제든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샐러드는 무한으로 섭취할 수 있구요! (남는게 있으신가요ㅜㅜ) 월곶동 바오스앤밥스는 채소 그리고 샐러드 소스까지 전부 핸드메이드 직접 만들어요. 그래서
건강에 좋은 식단으로 비건스타일 식당이에요! 건강생각해서 가족들과 함께하면 더더욱 좋은 식당이에요!

 

 

 월곶동 바오스앤밥스 | Share dish 나눔요리
*감바스(15.0)
피자? 파스타2개? 고민하다가 샐러드가 있으니 감바스랑 파스타 2개만 시켰어요 :-) 감바스를 보는 순간 오일에 면을 딱 넣어주고 싶었어요ㅎ 간도 짜지 않고 새우와 곁들여먹게 문어도 썰려져 있었구요~ 마늘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ㅎ 그리고 바오스앤밥스 칭찬해주고 싶은것은 이렇게 건강한 식사를 하면서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월곶동 바오스앤밥스 | 여름한정메뉴
*미나리 오일 스파게티니(15.0) 맵기조절가능해요!
미나리 일 스파게티니에는 커다란 새우들이랑 문어가 들어간 매콤한 스파게티인데요~ 제가 먹었을때는 크게 맵진 않았구요! 미나리 향이 삼삼하게 올라와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크림파스타를 별로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서 담백한 파스타를 고집하는데 미나리 들어있어서
향이 별로겠다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

 

 

 월곶동 바오스앤밥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과 모임장소에 너무 적절한 장소!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모임은 힘들겠지만요ㅜㅜ 방역소독 기본적으로 잘 하고 있는 식당이니만큼 모임은 조금 어려워도 가족단위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녁에는 와인바도 운영한다하니 오션뷰 보면서 와인한잔 괜찮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