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노브랜드버거 콤비네이션피자 바게트 콤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일하는곳 근처에 노브랜드버거 매장이 오픈되어서 자주 다녀오고 있어요^^ 첫날 오픈할때는 NBB시그니처버거 세트를 먹었는데 두번째방문때는 피자바케트를 포장해서 먹어봤어요ㅎ 피자바게트 콤비네이션과 페퍼로니 2가지 있는데 둘다 먹어본결과 개인적으로 페퍼로니가 훨씬 맛있었어요^^(초딩입맛이라)

 

 

피자바게트 콤비네이션콤보+감튀라지1개 포장했어요~ 노브랜드버거 메뉴와 가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있으니 참고하세요^^

2020/08/05 - [맛집플레이스] - 성복역노브랜드버거 NB시그니처세트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세트

성복역노브랜드버거 NB시그니처세트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세트

안녕하세요 용인성복역에 드디어 패스트푸드가 생겨서 냉큼 다녀오게 된 노브랜드버거 성복역점!! 한시쯤 설렁설렁 나와봤어요~ 노브랜드버거 오픈은 8월5일로 알고 있었는데 4일날 가오픈했더

ysyplace89.tistory.com

 

 

알차게 들어있는 콤비네이션 비주얼~ 판매가 종료되기는 페퍼로니에 비해 콤비네이션 메뉴가 인기있는것 같아요.
매장별 상이하겠지만 제가 다녀온곳은 콤비네이션 품절대란이 있더라구요^^

 

 

 

바게트위에 피자토핑이 두툼하게 되어 있어서 가성비갑인거같아요ㅎ 콤보라 양이 적을줄 알고 감튀라지를 추가한건데(사실 감튀매니아라, 쉽게 포기 못함) 결국 다 남겼다는점 ㅜㅜ 양이 꽤 있어서 콤보할걸 후회했어요ㅋㅋ

 

 

 

나이프도 줘서 커팅을 했는데 나이프가 맞나 싶을정도로 칼이 잘 들지않아서 삼실에 있는 과도로 커팅을 해버렸네요ㅋ 보통은 그냥 커팅하지 않고 통으로 들고 먹으면 되지만 계속 들고 먹고싶지 않고 그냥 포크이용해서 한입씩 하고 싶어서 커팅했어요ㅎ

 

 

 

자르고 난뒤 토핑이 얼마나 풍부하게 들어있나 확인해보았어요~ 푸짐하게 올라가있는 토핑 너무 만족스럽네요^^ 그러나 다 먹지 못하고 남긴게 아쉽 ㅜㅜ

 

 

 

결국 감튀와 바게트 둘다 반반씩 남았답니다 ㅋㅋ 버거가 별로 땡기지 않는다면 피자바게트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