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신논현역라멘 멘야시노기 친구따라 라면맛집인증

반응형

다이어트의굳은 의지 뒤에 숨은 먹방^^
어제 퇴근 후 친구랑 신논현역라멘 멘야시노기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뭐먹지? 메뉴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라멘이 생각나서 먹방하고 왔어요!

 

 

 

점심에 샐러드먹고 저녁에는 라멘^^
이래놓고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겠다는건지 참 ㅋㅋ 그냥 먹고 왔어요~ 근데 너무 마음에들어서
다음에 또 갈려구요!

 

 

 

혼밥러를 위한 공간~
각 자리마다 귀여운 아이템이 하나씩 있는데 핸드폰 거치대에요^^ 혼밥은 역시 스마트폰 필수죠? 손목에 무리 가지 않게 센스있는 아이템이네요.

 

 

 

사람이 없어서 맘놓고 사진찍었어요ㅎ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으면 찍고 싶은데 제대로 못찍어서 되게 슬픈데 이날은 다행이도 맘편하게 찍을수 있어서 좋았어요ㅎ

 

 

 

메뉴는 입구에 있는 기기에서 주문하면 되요. 저랑 친구 둘다 매운시노기라멘을 시키고 약간? 부족할것같아 야끼교자1개 추가했어요ㅎ 멘야시노기는 직장인들을 위해 교환권을 판매하네요~ 교환권 가지고 있다가 직원에게 전달하면 메뉴교환 해주는듯해요! 기기에 부착되어 있어서(교환권)
필요한 사장님은 가게직원분께 문의하시면 될것같아요.

 

 

 

엄훠나 비쥬얼 진짜 어떡하죠? 멘야시노기는 너무 늦게 가면 재료소진으로 영업종료가 되기에 일찍 가는게 좋아요. 친구랑 자주(JAJU)에서 제품구경하다가 친구가 갑자기 알려줘서 급 구경Bye하고 가게에 서둘러서 갔어요ㅎ 다행이도 1개만 품절되고 나머지는 가능했어요^^ 주문시 현금 5만원권은 사용불가여서 1만원권 미리 준비하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평일 점심에 올일없겠지만(ㅜㅜ) 1인1식 공기밥 무료제공해주네요ㅎ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간마늘 필요하면 직원에게 얘기하면 되요ㅎ 저희는 간마늘 바로 라멘국물에 투하!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ㅜㅜ 살 진짜 빼야하는데 큰일(걷는데 무릎이 아픔, 아직 30대인건비밀)

 

 

 

보통 라멘집에 계란 반개만 올려주는데 여기는 1개를 올려줘요ㅎ 미니밥은 무료로 제공한다했지만 이미 충분히 양이 많아서 미니밥 제공은 Pass!! 노른자 기가막히지 않나요ㅎㅎ 맛이뜸

 

 

 

교자는 5개 나오구요 친구를 위해 한개를 헌납해서 저는 2개먹고 친구는 3개줬어요ㅎ 교자도 어쩜 그리 맛있는지 한동안 라멘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시점이네요ㅎ

 

 

 

여기가 명당인듯해요~ 피규어들과 함께 마치 액자처럼^^
다먹고 나가기전 명당을 폰에 담아갑니다^^

[신논현역 멘야시노기 메뉴 및 가격] 미리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