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맛집 고탄고지!! 타코 메이드바이오즈에서 스트레스 날리기

반응형

 

 

 

퇴근후 친구랑 강남역  메이드바이오즈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강남역에는 먹을곳이 많은만큼 맛집찾기도 너무 어려워 일일이 블로그 찾아보며 탐색했어요!

 

 

 

강남역맛집 메이드바이오즈 불판위에 조그만 후라이팬2개 올려져있구요^^ 많이들 주문한다는 닭불고기 치즈쌈으로 주문했어요 :-)

 

 

 

치즈쌈이랑 타코쌈 둘중하나에 먹으면 되는데 🥰약간의 추가금액만 지불하면 2가지를 같이 먹을수 있어요!
친구랑 의논끝에 치즈쌈이랑 타코쌈 같이 먹기로 했어요ㅎ

 

 

 

저 치즈가 진짜 대박 맛나여!! 닭불고기 양념이 안매운맛으로 했는데도 꽤나 매워서 치즈랑 같이 먹는데 매운맛이 완화되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알려주신건데 또띠아위에 치즈랑
타코쌈재료 넣어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다해서 따라해서 먹어봤어요ㅎ 또띠아 기본8장 제공인데 친구랑 먹다보니 1천원내고 추가해서 8장 더 먹었어요ㅎ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차마 ㅜㅜ
고탄고지메카라고 불려도 될 정도의 메이드바이오즈는 양도 많아서 2명이 가서 먹기에는 양이 넘 많더라구요ㅜㅜ 그래서 3명은 가야 두루두루 볶음밥까지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불판위에 있는 베이컨과 소시지 같이 굽굽해서 먹으면 되요!
치즈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욱 맛있었어요~

 

 

 

이렇게 타코를 해서 먹었는데 확실히 매운맛이 덜 했어요ㅎ
맵기는 진짜 매워서 안매운맛이였는데도 되게 맵더라구요ㅜㅜ 매운거 못먹는사람있다면 사장님께 더 안맵게 해달라고 요청하는게 좋겠어요!

 

 

 

타코쌈으로 배를 채웠더니만 결국 볶음밥은 passㅜㅜ 그래도 타코쌈 맛있게먹어서 볶음밥 못먹었지만 아쉽지만 괜찮았어요!ㅎ

 

 

 

메뉴참고하셔서 맛저 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