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맛집 나이스샤워 /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무드등 가격구매후기

반응형

[강남역맛집 나이스샤워]
평일 저녁 8시30분 이후는 텐동을 안팔고 “심야술집”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저녁먹을생각이면 빨리 방문해야해요!

평일날 일찍 퇴근하고 강남역에 넘어와서 요즘 꼿힌
텐동을 먹기위해 강남역맛집 나이스샤워에서 텐동을
먹고 왔어요 :-) 친구가 극찬하던 바질토마토를 처음
시켜서 먹었는데 극찬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상콤 달달 했던 바질토마토! 토마토 큰거 한개가 4등분되어
접시에 담겨있는데 식전에 반정도 먹고 나머지는 식후에
먹었어요 ㅎㅎ배불러서 카카오프렌즈샵으로 구경갔어요^^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매장운영시간은 밤10시까지 운영하니 그전에 방문하세요^^

 카카오프렌즈샵 카페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던 라이언무드등을 집에다 놓고 싶어서 39,000원에 구입해서 데려왔어요!


크흐 갬성돋지 않나요ㅎ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무드등 배터리는 건전지가 아니라 충전식이여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어두웠던 저의 방을 라이언이 밝혀줘서 넘 좋네요^^
밝기조절이 3단계이고 터치방식이며 충전식인 무드등!
카카오프렌즈샵 아이템가격이 솔직히 비싼편이지만 무드등은 그냥 잘 산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