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직접유입 테러같은수준의 그날의 대한 다음답변

반응형


때는 5월 21일이였어요.
저는 티스토리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새내기일뿐더러
애드센스는 4월초 승인받게되어 더더욱 애드센스수입에
최고점으로 관심이 많을 시기였는데요.

5월21일 새벽에 대략 시간이 6시가 쫌 넘은 상황이였어요.
처음 투데이수를 확인하고는 테러당했나? 싶을정도로
(높은숫자에 기쁨은 잠시 불안했어요)투데이수가 200명을
찍은거에요. 그래서 어떤걸로 유입이 되었던건지 궁금해서
유입자세히 보기를 눌렀죠. 그런데 직접유입.....
이것만 200명이 훨씬 돌파한거에요~

그때 들었던 생각은 혹시나 몇일전 실시간검색을 의도치않게 건드려서 그랬나? 그래서 갑자기 사람들이 밀려들어왔나? 싶었으나 그랬다는거 치고는 이미 문제가 될만한 포스팅은 2-3일만에 포스팅 삭제를 했더거라 더욱 이상하고 불안했죠ㅠ 그래서 티스토리 강의를 들었던 강사에게 이 상황에 대해 궁금하기도 하고 혹시 저품질된건 아닌지에 대해서도 물어봤어요. 다행이도 저품질은 안되었다고 했는데 직접유입에 대해서도 신경안써도 된다고 했지만 의문이 풀리지않아서 다음에 직접 물어봤어요. 첫번째 두번째 총 두번이나 같은 질문을 퍼부었죠... 우선 사진먼저 볼게요.

직접유입 이유는?



다음에 첫문의를 할때 찍어놓은 사진과 링크없이 단순하게 궁금한 직접유입은 대체 무엇인지를 물어봤는데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구체적인 질문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이트주소와 함께 재차 질문을 했어요. 질문의 내용과 한참 기다린끝에 돌아온답변은 너무 별로였어요...ㅜㅜ



직접유입의 원인에 대한 다음답변

이답변이 첫 질문에 대한 답변이였구요..
그래도 풀리지않는 의문에 재차 질문한 답변이 밑에 내용처럼 왔어요.



결국 알아내지못한 직접유입원인

 결국 다음에서 돌아온 답변은 크게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 였어요... 어떻게 우려하지 않아도 되는건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는 저로써는 너무 걱정을 했는데 구글 애드센스까지 물어보기도 너무 시간적으로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너무 지쳤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이러한 증상?에 당황스러워하지 마시고 그냥 묵묵히 지켜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이날 직접유입 테러를 당하고 애드센스 수익이 잘 쌓이지 않아서 너무 짜증났지만 그냥 두고 보기로 했어요..
직접유입이 제가 들어온 이력이라고 할수도 있다지만
그랬다는거 치고는 330유입...말도 안되죠? ㅜㅜ

혹시나 직접유입사태에 테러같은걸 당하신거 같다면 제가 받은 답변과 비슷하게 답변 받을수 있으니 너무 답답하시면 문의는 해보시구요..저처럼 그냥 포기하고 지켜보는게 정답인거같아요.

직접유입 경험하신 분들있으시다면 왜그런거같은지 저와 다른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달아 공유해주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ㅜ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