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헤라방판으로 셀에센스랑 블랙파운데이션 구매했어요ㅎ 역시 이래서 방판하나봅니다 :-) 샘플만 200장 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리뷰어입니다 :-)

몇일전 '헤라방판'으로 첫 구매를 해서 어제 밤12시되어 택배로 물건을 건네받았어요!

 

앞으로 화장품은 방판으로 하겠어요

 

제가 구입한 상품은 헤라 셀에센스랑 헤라 블랙파운데이션 이렇게 2개에요! 헤라 셀에센스는 현재 리뉴얼되서 유스셀에센스로 판매중인데 저는 리뉴얼되기 전 상품을 사용하고 피부결이 도자기가 된것 같은 느낌이 너무 강렬했어서 방판언니에게 리뉴얼 전 상품으로 구매하고 싶다고 요청드렸어요! (현재 리뉴얼전 상품은 많이 없다고 하네요!)

요청드리니 바로 지사에 물어보시구 알려주시는 방판언니! 속전속결로 저의 니즈를 해결해주셨어요ㅎ

 

 

블랙파운데이션 21호 6만원

 

그렇게 구입한 방판의 흔적! 방판이면 방문판매 이렇게 알고있는데 요즘은 방문판매 직접적으로 하기도 하겠지만 연락처만 알고 있다면 이렇게 주문넣어서 택배로 받는게 많은거 같더라구요~! 카톡으로 연락드리고 원하는 상품 말해서 계좌로 입금하고 끝! 저의 첫 방판의 결과물 끝까지 자랑할거랍니다ㅎㅎ 끝까지 봐주세용ㅎㅎ

 

 

헤라방판 그래서 다들 하나봄!

 

샘플정리함을 넣어주셨어요ㅎ 샘플이 안그래도 많이 있어서(뷰티페어 3-4번 다녀온뒤) 정리함이 필요했는데 저렇게 필요한 상품을 +1 주시니 넘 감사했어요ㅎ

 

 

 

쫘란~ 엄청많죠? 제가받은 샘플 갯수 알려드릴게요ㅎ


헤라 로지사틴크림 25
헤라 시그니아 아이트리트먼트24
헤라 하이드로젤크림 24
헤라 하이드로펄 세럼24
헤라 콜라겐아이크림 24 
헤라 시그니아세럼 24
프리메라 콜드드랍 세럼 24
프리메라 크림 30
설화수 크림2개
프리메라 클렌징티슈2개
헤라 딥클렌징폼 1개
헤라 아쿠아볼릭 심플 5종세트 1개
(셀에센스 샘플도 있어요)
헤라비누 2개
화장품정리함1개

본품을 제외한 받은것만해서 총208개 ㄷㄷㄷ
이래서 다들 방판 방판 하나봐여ㅎㅎㅎ 샘플들도 기본 기한이 21년~23년 이렇게 넉넉하더라구요!
진짜 앞으로 기본적인 화장품은 사지 않아도 될 정도에요ㅎ

 

다음날 피부가 달라짐을 느꼈어요! 셀에센스 225ml 75,000원

 

셀에센스는 20대후반에 샘플키트를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다음날 피부가 되게 푸석하지 않고 맨들맨들한게 도자기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피부결이 달라짐을 느꼈거든요!

그 기억이 너무나 생생했어서 그리고 셀에센스가
피테라에센스 못지않게 성능이 좋아서 기억하고 있었거든요! 20대에는 셀에센스 사는비용이 왜이리 비싸다했는지 흑 ㅜ 지금은 돈을 벌기때문에 셀에센스 그냥 Flex해버렸죠!ㅎ

꾸준히 셀에센스 사용해서 30대피부도 20대피부 못지않게ㅜㅜ 건강해지게 만들어줄거에요ㅎ 그리고 블랙파운데이션은 제가 지금까지 써봤던 파데중에서 유지력도 강하고 커버도 강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뷰티페어에서 샘플받아서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살때 같이 샀어요ㅎ


요즘같은 마스크 쓰고 다닐때 화장품 엄청 지워지고 하는데 블랙파데는 생각보다 유지를 좀 지켜주는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수분때문에 지워지기는 하지만 마스크 못벗을 정도는 아니여서 그래서 본품을 산거에요ㅎ
혹시나 헤라방판 관심이 많으실것 같아서 밑에 카톡 아이디 적어드릴게요ㅎ 방판언니가 답을 바로바로 못할때가 있는데 그건 운전중이라 그러신거에요ㅎ 저도 그랬었는데 이후에 운전중이라 답변 바로 못햇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헤라방판 인증 포스팅 마칠게요^^

헤라방판문의 물어보실것 같아서 방판언니 카톡아이디
남겨요!ㅎ -> mimi00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