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푸룬주스먹는법 가격 파는곳

반응형

푸룬주스 먹고 묵은독소 빼기!!

푸룬주스는 올리브영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약국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은 올리브영 또는 약국에 가보시면되요 :-)

저는 올리브영에서 푸룬주스 2천원에 구입을 했구요~
이사가고 나서 화장실을 잘 가지를 못해서 숙변제거를 위해 푸룬주스를 구입했어요!
푸룬주스는 deep버전이있고, 일반버전이 있는데 둘다 먹는법은 공복에 천천히 음용하면 되구요~

deep버전은 다 음용하고나서 1-2시간뒤 화장실 전세계약해야되요^^ 한두번 가고 끝이 아니라 계속 가게되니 쉬는날 음용하는걸 추천할게요!

 

 

올리브영가서 deep버전을 사려고 했는데 deep버전이 행사로 인해 묶음으로(6개)팔아서 그냥 일반푸룬주스 2천원짜리 구매했어요! 확실히 deep버전이 화장실 직빵이구요 ㅜㅜ

일반은 솔직히 화장실 느낌을 느껴보지 못했어요 ㅜㅜ

180ml의 푸룬주스 달달해서 나름 이 한병이 121칼로리네요 :-) 하지만 저는 일반 푸룬주스 마시고는 효과를 못봐서 흑 ㅜㅜ 근데 공복이 아니였어서 일하다 중간에 마신거라 효과를 못본걸수도 있어요~

그런데 deep을 마셨더라면 아마 저는 퇴근을 감행했을수도 있겠죠?^^

그럼 푸룬주스 마시는 법에 대해 얘기해보았어요 :-)
주의사항 : 쉬는날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