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예쁜카페플레이트 접시마저예쁜 디저트 강남역카페

반응형

 

 


강남역디저트카페 접시가 더욱 탐났던 ‘파란만잔’카페
방문후기 남길게요 :-)

 

 

입장전 외관상 전혀 카페같아 보이지 않았어요ㅎ
여기는 어디지? 하는데 커피x베이커리 문구보고는
카페라는걸 알아차렸어요ㅎ 정글같은 분위기였어요ㅎ

 

 

 

막상 안으로 들어오면 정글같은 이미지의 외관과 다르게
고급고급져 보이는 인테리어랑 접시가 눈에 들어왔어요ㅎ
친구가 그리 예쁘다했었던 극찬하던 접시에 디저트를 올리고 계산하는거에요!ㅎ

 

 

 

주문하는 기계를 이용해도 되고,
직접 직원에게 주문을 넣어도 되요!ㅎ

 

 

 

1층은 테이블당 최대 4명씩 앉을수 있는 자리가 여러개
마련되어 있었어요ㅎ 2층과 다르게 얌전한(?)모습이였어요ㅎ 음료를 시키고 잠시 2층 구경갔어요ㅎ

 

 

 

2층에는 테라스도 있네요ㅎㅎ 다음에는 테라스로 가야겠어요ㅎ 기왕 코로나 뚫고 카페온거 테라스로 갈걸..근데 이미 자리가 차서 결국 1층으로 내려왔어요ㅎ 2층이 되게 핫해서 자리잡으려면 일찍 가야겠더라구여~

 

 

 

1층과 다르게 벽면에는 둥그런자리가 있는데 옹기종기 커플천국~!! 맞은편에는 테라스가있구요 가운데는 1층과 똑같이 테이블당 최대4명이 앉을수있는 자리가 있었어요ㅎ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자리잡구 카페 직원분들이 잠시 등을 보인사이 잽싸게 메뉴판 찍었어요ㅎㅎ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 메뉴판이라 안찍을수가 없었어요ㅎ

 

 

 

친구랑 저랑은 아메리카노4.5 Hot으로 시켰구요~
디저트는 커피랑 어울리게 브라우니를 선택했어요ㅎ
저는 일반적인 브라우니를 골랐고, 친구는 덜 달달한
바나나가 들어있는 브라우니를 골랐어요!

 

 

 

제꺼는 일반 브라우니인데 블러처리되었네요 ㅜㅜ
맛비교결과 친구는 그냥 일반 브라우니 선택할걸 그랬다며
후회를 했어요~ 바나나 그리 좋아하는게 아녔는데 덜 달달하다해서 골랐지만 역시 아메리카노는 그냥 달달한 브라우니가 찰떡인거 같다며 ㅋㅋ 친구입맛에 맞지 않았던 바나나브라우니~ 참고로만 봐주시면 좋겠어요ㅎ 그리고 브라우니 안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건강도 같이 챙기는거 같았어요ㅎ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하다가 딸기가 박힌 케익이 온거같아서 구경왔는데 알고보니 젤리였네요ㅎㅎ 동영상에 일일이 사진으로 찍기에 너무 많았던 디저트라 종류는 영상을 통해서 봐주시면 되요 :-)

강남역디저트카페 파란만잔! 이렇게 괜찮은 카페를 하나 더
알게되었어요ㅎ 다음에 또 강남가게되면 갈것같아요ㅎ
그때는 케익으로 먹어보겠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