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한양대정문 예산닭갈비

반응형

일끝나고 안산한양대정문에 있는 예산닭갈비에가서
뼈해장국을 먹고 왔어요~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남겨요ㅎ
메뉴랑 가격정보는 다 올려드렸으니 한번 보세요ㅎ

점심할인으로 순대국6.0 뼈해장국6.5
닭, 감, 순대곱창 주문시 볶음밥 공짜? 좋네여ㅋㅋ
시간대는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라네요ㅎ
예산닭갈비는 닭갈비만 먹을수있는곳이 아니고
삼겹살도 먹을수 있네요ㅎ 은근 메뉴가 다양해요~

뼈해장국 맑은국물이 진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살코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구요! 그리고 뭔가 이것만 먹기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순대곱창도 주문했어요ㅎ

배에 거지가 들었는지 남김없이 털어먹었네요ㅋㅋ
그리고 이날 저녁 저는 다시 운동을 시작했답니다ㅋㅋ
먹고 그냥 아무것도 안했더니 완전 건강해지더라구요~
이제는 움직이려합니당 :-)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