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파스타 가성비와 맛 둘다 우수한 프리모바치오바치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운영시간/매일 11:00 - 23:00라스트 오더 : 22:00]

안녕하세요 어제 퇴근후 친구랑 강남역에서 만나기로하여
맛집을 검색하던 중에 강남역파스타 가성비가 짱인 프리모바치오바치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

강남역파스타 프리모바치오바치 영업시간은
11시-23시까지 라스트오더는 22시!!
프리모바치오바치는 저녁시간에 대기시간이 있다해서
먼저 도착한 제가 대기하려고 하였어요ㅎ

오랜만의 방문하는 프리모바치오바치! 계단을 올라가볼까요? 나무로 된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벽면에 프리모바치오바치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이
액자에 들어가 있어요ㅎ 마치 전시관같은 모습의 풍경 :-)

 

강남역파스타 프리모바치오바치 투데이메뉴도 있었어요ㅎ
제가 방문한 날짜의 투데이 메뉴는 살라미가 들어간 스페셜피자와 토마토새우 파스타였어요ㅎ 스테이크도 같이 보여줬지만 점심에 샤브샤브를 먹었기에 욕심은 그만~!!ㅎ

 

나무로 된 자동문(?)이 열리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ㅎ 대기할줄 알았는데 여전히 코로나 여파로 조금은 한가했어요ㅎ
창가자리에 앉아 친구 기다리며 메뉴판 정독하기 !!

 

[프리모바치오바치/ 메뉴 및 가격 정보!!]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고급 안심 스테끼!!
하 너무 먹고 싶었지만 그림의 떡 ㅜㅜ
저는 오늘 친구랑 파스타 먹기로 했으니 패쑤!!

[와인 및 기타 주류]

 

 

[투데이 메뉴/늘 투데이 메뉴였나봐요]

토마토 새우 파스타 되게 먹고팠는데 점심에 과하게 먹었어서 심플한 알리오파스타 시킬예정이였어서 이것또한 참았어요 ㅜㅜ 흑 이것마저 먹었다면 진정한 돼지가 될 각 :-)

[에피타이저 및 스프]

 

[샐러드 및 리조또]

 

 

[피자 및 올리브파스타종류]

 

 

[토마토소스파스타 종류]

 

 

[크림파스타 종류]

 

 

[커피 및 기타 음료]

 

 

[프리모바치오바치 음식 후기]

친구가 프리모바치오바치 샐러드 쿠폰이 있다하여서 쿠폰이용해서 받은 샐러드였어요ㅎ 상콤달콤한 소스가 샐러드와 어우러져서 파스타 먹기전 속채우기에 알맞았어요ㅎ

 

그리고 주문한 올리브 봉골레! 조개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던 파스타에요ㅎ
그리고 간이 쫌 짭짤해서 롤링파스타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롤링보단 훨씬 나았던 프리모바치오바치!
평소 싱겁게 먹던 저에게는 짠맛이 강했는데 맛은 좋으니 개인적인 의견으로 참고로만 봐주세요 :-)

 

1인 1파스타해야 샐러드쿠폰 사용이 가능할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파스타 한개에도 쿠폰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다행이였어요ㅎ 깔끔하게 샐러드와 파스타 먹고 디저트 샤베트 주셨어요ㅎㅎ

 

딸기샤베트!! 날이 좀 더웠어서 시원하게 먹었던 샤베트 인증해요 :-) 가성비파스타 프리모바치오바치 방문후기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할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