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중앙동 10000lab 만렙커피

반응형

출근하기전 안산중앙동카페 10000랩커피에 다녀왔어요ㅎㅎ 안산중앙동카페 만랩커피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았어요:-) 마침 일하러가는길에 카페인이 필요했어서 만랩에 들렸어요ㅎ

[안산중앙동 10000lab 영업시간]

8:00 - 23:00
9:00 - 23:00

매장이 꽤나 넓은 안산중앙동카페 만랩!
출근하기전 여유롭게 앉아서 마시다가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여유롭지 못해서 테이크아웃을 하게되었어요ㅎㅎ

 

디저트랑 커피 외 음료들 준비되어있었어요ㅎ
만랩커피는 처음 방문하는거라 이것저것 둘러봤어요ㅎ
다음에 여유롭게 오게되면 베이글샌드위치랑 커피랑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ㅎ 구경하구 더 늦기전에 커피주문!!

 

[10000lab 음료메뉴 및 가격정보]

저는 스페셜티블랙 ‘코스타리카 따라주 SHB 재규어 허니’으로 주문했어요. 코스타리카 따라주 SHB 재규어 허니는 견과류같은 고소한 향, 복합적이고 은은한 향, 부드럽고 목넘김과 여운이 있다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아울러 코스타리카 처음들어보는 명칭이여서 궁금했어요ㅎ

아이스로 주문해서 맛보았는데 원두가 조금 진한건지 약간 쓰긴했지만 쓴맛이 마치 견과류같이 고소한향이 났어요ㅎ 그리고 마실수록 부드러운맛이 너무 좋았던거같아요ㅎ

 

[10000lab 카페 메뉴 및 가격 다시한번 보세요]

안산중앙동 만랩카페 개인적으로 커피즐기신다면
스페셜키 블랙으로 추천할게요ㅎㅎ

저의 커피와 쿠키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