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한대앞역치킨 깜닭 누룽지깔려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곳 :-)

반응형

친구네 집들이 갔다가 집에가는길에 저녁으로 전기구이통닭을 친구랑 먹게되었어요ㅎ 깜닭은 한대앞역앞에 있는 치킨집인데 다이소 부근 왔다갔다하며 봤던곳이여서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

 

오븐에 돌아가고 있는 통닭들~ 학교앞에 있는 오븐구이 가격에 비해 저렴했어요ㅎ 그건 누룽지가 있고 없고의 차이!
친구는 오븐구이 자체가 오랜만이여서 깜닭도 좋다고 했어요ㅎ 기대를 품고 입장~ 결론은 맛있어서 또 온다가 끝!!

 

메뉴판 찍어왔어요ㅎ 웨지감자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ㅎ
결론 이것역시 잘 시켰어요ㅎㅎ 둘다 배터지듯 먹구ㅎ

 

누룽지가 없어서 쬐끔 아쉬웠는데 통닭을 들쑤어 보니 누룽지같이 밑에 밥이 깔려있었어요ㅎㅎ 반전~

 

한대앞역치킨 깜닭
좋아하는 웨지감자랑 함께 뜯게 된 전기구이통닭!
처음 방문하는 가게여서 가장 기본을 시킨거였는데
콘치즈를 했어도 괜찮았을거 같았더라구요ㅋㅋ

 

은근 양이 많았어요ㅎ 웨지감자까지 더해서~
감자를 시키는 바람에 콘치즈 날라가기도 하구ㅋㅋ
다음에는 콘치즈 시켜봐야겠어요ㅎ

 

 웨지감자도 맛있게 계속 먹었더니 치킨이 좀 남아버렸는데
그래도 요렇게 두개가 찰떡궁합이여서 다음에 또 와도 웨지감자 포기 못할것 같아요ㅋㅋ 최근 전기구이 한대앞역치킨 깜닭에서 먹은건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 남겼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