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H&M 반지 악세서리 넘 예뻐서 득템했어요🧡

반응형

일상반지하기 좋은 반지세트네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반지 악세서리 구입후기를
얘기해볼까해요! 남자들도 여자들도 남녀상관없이!
손가락이 뭔가 허전하거나 그럴때 가락지(?)를
끼고자하는 욕구가 올라올때 악세서리를
많이 보고 하잖아요~

저도 이번에 갑자기 손가락에 반지를 껴주고
싶어서 h&m을 검색해봤어요!
h&m은 패셔너블한 옷과 악세서리가 많은데요~
특히나 투머치하게 악세서리를 묶음으로
판매하는것을 많이 봤어서 사이트에서
제품모델 참고 후 구입하러갔다왔어요.

H&M악세서리/반지
23종 19,900원
색상 / 연핑크라인! 크게 티지않고 무난한
색상이라 질리지 않을거같아서 연한핑크로
구입했어요!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색상이
나와있는데 살짝 아쉽게도 다른색상은
보이지 않아서 매장에 있는 색으로 구입했어요!

H&M반지세트!! 사이즈는 XS/S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사이즈별로 있으니 손가락에
껴보고 선택하심 되겠어요ㅎ

알이 제일 큰 반지 색상이 너무 맘에 들어서
최종구입하고 왔어요ㅎ

 

 

뭔가 예쁘게 찍고 싶었던 H&M반지!!
사진찍는 실력이 왜 나날이 늘지를 않는거죠ㅠㅠ

 

 

H&M반지 엄청 큰거 껴주고 인증샷🧡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 한번쯤 알맹이가 큰
반지를 껴보고 생활해보는게 작은로망이였거든요!
손가락이 다소 예쁘지 않아서 넘 몬생겨보이는데
손가락이 얇으면 진짜 완전 예쁘다는거!!
저처럼 소시지같은 손꾸락도 괜찮았어요ㅎ

 

 

최대한 예쁘다는걸 인증하고자 열일하는
저의 손! H&M반지세트 너무 예쁘고 가격대비
링도 많아서 질리지않을거 같아요ㅎ
가느다란 반지부터 조금은 두꺼운 반지까지
두께도 다양했어요ㅎ 근데 대체적으로 슬림!

 

 

좀 더 여러가지 모습으로 디자인을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손가락 오늘따라 왜이리 몬난이같지ㅜ
사이트에 사진보셔도 되지만 진짜 후회하지 않는
악세서리 세트였어요ㅎ 한번쯤 반지세트 갖구 싶었는데
소원성취했어요ㅎ

 

 

저는 h&m반지 이정도레이어가 좋더라구여ㅎ
세개정도 패셔너블하게 하고 다니면 좋지만
저는 천천히 반지를 즐겨볼래요ㅎ
하나씩 끼고 다녀볼 예정이랍니당 :-)

H&M반지세트! 23종 19,900원!
H&M악세서리 한동안 자주 볼것같네요ㅎ

 

 

세트를 펼쳐봤어요ㅎ
원데이 느낌으로 껴주기 딱 좋을 반지인듯해요ㅎ

 

 

마지막 필터처리좀 해서 최대한 장미빛느낌으로!
H&M반지세트! 후회안하고 있어요ㅎ
예쁘게 착용하고 다닐거에요ㅎ 손꾸락이 허전하다면
H&M 반지 추천할게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