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BC주스 분말 노폐물배출에 도움된다네요?!

반응형

아침에 공복에 한잔하면 좋다해서 샀어요ㅎ 이젠 갈지않고 가루로 섭취하려구요 :-)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얼마전에 ABC주스라는것을 알게되서
사과/비트/당근을 넣고 갈아서 마시다가 일일이
갈아마시는게 귀찮아서 분말가루를 구입했어요.

드디어 주문한지 3-4일만에 집으로 배송되어 왔어요!
ABC주스는 Apple(사과)반개+Bit(비트)1/3조각+Carrot(당근)1개 넣고
믹서기에 물 조금과 함께 갈아서 마시는 주스인데요.
저같은 경우 집에 저울이나 그램수 쟤볼수 있는 도구가
없어서 느낌으로다가 썰어넣었는데요.

저의 ABC주스만들기는 사과반쪽+당근반개+비트1/3조각 이렇게
넣었어요. 비트가 크기가 다양해서 당근과 사과넣은양을 보고
양조절했어요~! 주스를 마시는 이유는 이미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지만 몸속 노폐물을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그래서 만들어먹고 그게 또 귀찮아서리..분말을 사버렸어요!

 

인터넷에 검색도 많이 하고 온라인쇼핑몰에서 ABC주스분말 1+1 3만원대에 팔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조은약초에서 나온 ABC주스분말!!
아침과 저녁 마시라고 얼핏 보긴했는데 제가 한번 저녁에 먹어봤는데 배가 아파서 저녁은 비추하고 싶어요. 그냥 아침에 공복일때 마셔주는게 가장 좋겠어요~!

 

 

 

ABC주스분말에 레드비트분말35%, 사과분말35%, 당근분말30%로 들어가있어요~ 1일 1-3회정도 복용하고 한번 마실때 1-2스푼으로 물 또는 음료에 타서 마심된다고 해요.

 

 

 

본격적으로 ABC주스분말을 이용하기위해 저는 물을 끓여줬어요. 분말이라 뜯기전에 위에를 좀 톡톡 두드려줬어요.
안그럼 바로 뜯게되면 가루가 쏟아나올수 있어서요~

 

 

 

엥? 숟가락이 있는걸로 아는데 안보여서 집에 있는 티스푼으로 1스푼 펐어요! 냄새는 일단 당근냄새가 풍겼어요.
저는 주스를 마셔본 경험이 있어서 일단 냄새에서 가루합격!!

 

 

 

저녁인데 많이 마셨다가 잠못자면 어떡하나 싶어서 적당하게
퍼서 컵에 넣었어요~! 조금더 퍼내기 위해 숟가락질하는데 뭔가 걸리는게 있어서 어랏? 뭐지? 제가 처음부터 찾았던 티스푼이 깊숙이 파묻혀있더라구요ㅜㅜ

 

 

 

ABC주스분말 사용시 한번 마실때 1-2스푼이여서 이미 퍼냈던 양이 3스푼되길래 저 조그만한걸로 다시 덜어서 퍼넣었어요. 양을 다시금 조절한 뒤 물이 끓어서 가루를 저어봤어요.

 

 

 

색상무엇? 너무나 완벽한 느낌 :-)
휘이 저어봤어요. 당근냄새랑 비트의 향도 같이 느껴졌어요.
맛도 역시 당근과 비트맛이 났어요. 되게 당근주스같은 느낌일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적인 차맛이 났었고 흔하디흔한 티백느낌이였어요. 허브차같기도 하고 아무튼 뒤끝도 부럽고 좋었어요.

 

 

 

ABC주스분말

역시나 ABC주스분말차 마시고 저녁에 배아파서 계속
가스가ㅜㅜ 저녁에는 마시지말고 그냥 아침 밥먹기전 공복때
마셔주세요. 일반적인 기본 머그컵에 2스푼정도만 타서 마셨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아침에 공복때 마셔주려구요.

이렇게 또 다이어트와 관련해서 하나씩 하나씩 늘어가고
있네요 :-) 꾸준히 마시고 살빠지게 되거든 꼭 알려드릴게요!
이번주도 건강하게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