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도림역 크로플 엄청 큰 수제 크로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은 신도림역에 있는 크로플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요즘 일다니는 코스에서 1호선 이용하는 횟수가 증가했는데요~ 신도림역 안에 크로플 맛집이 있었네요?

수북하게 크로플이 쌓여있는 모습을 늘 보다가
이렇게 줄서서 구입해보기는 처음이였다능!!

#바삭함끝판왕 #우주최강바삭!
정말이지 크로플 하나씩은 꼭 사가고 있는편이에요!
어찌나 달달하던지~ 일하고 잠시 쉬는시간에 커피랑같이
맛보는데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초코맛, 치즈맛, 인절미, 시나몬, 오리지널, 딸기크림
이렇게 종류가 있구요~ 줄서서 크로플 구경하는동안
사람들이 무슨맛을 주로 사가는지 궁금해서 구경도 했어요.

우선 오리지널 많이들 사가고 그다음으로는 초코가 잘
나가더라구요~ 저도 초코랑 오리지널 하나씩 샀어요.
초코 심하게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오리지널이 가장 달거같구용 근데 저는 초코랑 오리지널 요 두가지가 젤 맛있는거같아요ㅎ 다른맛 아직 안먹어봤지만?^^

크로플 만드는 과정을 본의아니게 구경을 했어요ㅎ
이날 이렇게 줄서있는건 처음 봤어요ㅎ
원래 사가던 시간대는 줄이 당연히 없었는데 아마도
퇴근시간이여서 줄이 있었던거같아요ㅎ

 메뉴는 이러해요!
오리지널 빼고는 +500원 추가!
시나몬 슈가 궁금해서 다음에 맛볼거같아요ㅎ
그럼 신도림역 크로플 메뉴와 가격 그리고 후기 마칠게요!

프리지아 선택은?
1. 오리지널
2. 초코
3. 시나몬 (맛볼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