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첫 입금 수익인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은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신청 후 처음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받았어요. 오늘 애드센스 입금 받고 통장에 들어오기까지 과정을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는 19년도 겨울쯤 첫 시작을 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키우는 방법을 강의를 통해 배우고,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았고 일상 소재를 작성하여 대략 10개월만에 100달러가 되서 자동 지급을 받게 되었어요.

애드센스 100달러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지급처리가 되요.
매달 21일날 애드센스에 저장되어있는 외화통장에 자동으로 입금이 되요.

21일날 애드센스에서 지급결제가 떨어지고 이틀정도에 문자가 왔어요.

수익인증

수수료가 1만원 발생한다는 것을 명시한 문자가 왔어요.
그리고 지급확인을 위해 스탠다드차티드(외화통장만든은행)에 방문하여 보안카드 및 인터넷뱅킹을 신청하고 은행 어플을 통해 확인이 되었어요!


수익인증

어플에서 확인해본 금액이구요.
외화통장에서 일반통장(스탠디드차티드)에 옮기는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어플상에서 이체하는 경우에만 환전수수료 80%할인된다고 해요!

수익인증

참 뭐가 뭔지 외화통장에서 일반통장에 이체하는데도 환전수수료가 있다니 휴 벼룩의 간을 떼먹는 기분이겠네요😭😭
그래도 블로그수입이 첫 발생을 해서 기분은 좋네요.
그리고 외화통장만 있다고 환전이 바로 가능한건 아니에요.
환전이 가능케지려면 해당 은행의 일반 입출금통장 갖고있어야해요!

그럼 애드센스 첫 입금 수익인증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