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디다스 모자 착용샷 운동할때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은 아디다스 모자 착용샷 그리고 사용후기 알려드릴게요. 아디다스 모자를 오늘 구입 후 운동 가기 전 인증샷을 남겨보았어요. 착용샷 아래의 사진에서 보세요 :-)

아디다스 모자 가격은 25,000원.

핑크색상도 있었는데 2-30대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추천받아 구입했어요🥰

진작에 모자를 하나 준비했어야했는데 조금 늦게
준비를 했어요. 어떤 모자를 사야 애착이 가서 잘 착용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되었기에 자주 입기도 하는 아디다스
브랜드로 모자를 사왔어요.

아디다스 모자 로고 가운데 있구요. 색상은 블랙, 핑크 이렇게 종류 있구요. 아디다스 시그니처 짝대기 세줄이 캡에 있는것도 있었어요. 그런데 추천받은 건 캡에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점점 더 더워지고 낮에 햇살이 강해져서
반드시 캡이 있어야하는 모자를 사야했고 캡에 붙어있는
스티커 안에 UPF 50+ 는 무엇일지 검색해봤어요.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옷감의 자외선차단을 뜻한다고 하네요.
기미를 방지하기에 좋은 캡모자.

사이즈는 free 이며 자기 두상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심 되요. 검정색도 예뻣는데 넘 어두침침해
보일까봐 흰색으로 선택했어요.

오늘 처음쓰고 나갔다왔는데 마음에 드네요!

오늘의 산책 운동화는 젝시믹스 운동화이고,
바지는 아디다스츄리닝이며,
모자도 아디다스 입니다^^

그럼 여름 다가오기 전 열심히 운동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