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서울부띠끄 곱창이 들어간 리조또

반응형

서울부띠끄 2호선 충정로역에서 11분거리에 있는 리조또 맛집이에요. 리조또 그리고 파스타, 피자 등등 양식전문이에요.
서울부띠끄는 방송에도 나왔을정도로 핫한가게인데요.
오늘 오랜만의 외출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경양식당같은 느낌의 엔틱하게 꾸며져있고, 메뉴의 대다수는 곱창이 들어가있다는점이에요. 근데 저는 전날 소곱창을 무지하게 먹었어서 다른리조또를 먹긴 했지만 곱창들어간 리조또도 시키긴했어요.

1층에 맥주 종류별로 생맥을 경험해볼수 있는곳 같아요.
테라 상당히 끌렸지만 요즘 배탈이 있는듯하여 꾹꾹 참았어요.

2층 그리고 루프탑도 있는데 저는 2층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어요. 2층과 루프탑에서는 인터폰으로 주문하면 되요.
밥먹는데 사람들 몇몇이 인터폰으로 전화를 하길래 뭐지~했는데 알고보니 주문하고 있었어요. 색달랐어요.

파스타/리조또/샐러드
오늘의 메뉴는 곱창토마토리조또, 명란새우크림리조또 그리고 수란 버섯구이 샐러드를 먹었어요 :-)
곱창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 어제 너무 먹어서 곱창을 차마 못먹어서 이게 넘 아쉬웠답니다ㅠㅠ
그리고 그외 메뉴 쭉쭉 보시구용~

서울부띠끄 버섯구이샐러드에요. 샐러드니까 당연히 차가울줄 알았는데 버섯 뜨겁더라구요ㄷㄷ 그냥 드심 안돼요.
호호~ 식혀서 드세요! 그래도 바삭한 식감 살아있어요.

생각보다 넘 맛있게 먹었던 서울부띠끄 명란새우크림리조또에요. 밥속에도 명란이가 가득가득하고 완전 꾸덕했어요ㅎ
나중에 위에 있는 명란을 먹었는데 역시 명란은 짜서 리조또에 버무려서 먹는걸 추천할게요.

곱창토마토리조또! 곱창이 되게 많았다고 해요. 그리고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 잡아줬다고 하네요. 맛보고 싶었는데 이미 식기에 침이 뭍어서 맛보기는 건너뛰었어요. 곱창을 넣은 파스타와 리조또. 느끼할법한데 곱창의 고소한맛이 더해서 맛있다고 하네요. 그럼 서울부띠끄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