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CU편의점 신상간식 생딸기티라미수케이크 드디어 먹어봄!

반응형

씨유 편의점 신상간식 편의점 3-4군데 돌아다니다가
다니는곳 모두 생딸기티라미수가 보이지 않아서
편의점 사장님 찬스를 썼어요!

씨유 편의점 거의 허니버터칩 인기만큼 보이면 사라지는게 당연해서 미리 주문을 해서 이틀만에 받았어요ㅎ
심지어 결제전에 누군가 들고 계신다는거 저를 위해
다시 놓아주셨다고 하네요ㅠㅠ

결제한 다음날 바로 먹어야했던 씨유 편의점 생딸기 티라미수. 칼로리는 445칼로리.
씨유 편의점 생딸기의 단점, 금방 시들어버리기때문에 편의점에서 잘 보이지가 않았던이유가 신선도 때문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요즘같은 시기 더 판매가 되지 않기때문에
입고를 하지 않았다고해서 더 찾기가 어려웠던거 같아요.

제가 가져올때도 이미 딸기가 많이 상해있었어요ㅠㅠ
그래도 생딸기 티라미수 궁금한건 참을수 없죠~~

씨유 편의점 생딸기위에 시럽같은게 올려져있고, 생크림이 잔뜩 있어요. 마침 쉬는날 오전에 열어놔서 커피랑 함께했어요ㅎ 티라미수는 맨 밑에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씨유 편의점 생딸기티라미수 가격은 4000원.
이정도 비쥬얼에 저가격은 괜찮은편이죠.
딸기한입먼저 하고 케익도 조금씩 음미를 했어요.

신선도가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딸기향도 좋고
기분이 좋아지는 오전이였어요.
양이 은근 많아서 혼자 다 먹기에는 과해서 일부만 잘라서
먹고 나머지는 남겨놨어요.

 생크림이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비율로 생크림 좋아하는 분들이면 굉장히 좋아할 만한 디저트인듯해요ㅎ
어렵게 어렵게 특별히 부탁하여 받게 된 생딸기티라미수.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1석3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