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넷플릭스 추천 미드 저주받은소녀

반응형

작년과 올해 초 제가 봤던 넷플릭스 추천 미드 두번째는 바로
저주받은소녀 입니다 :-) 넷플릭스 미드를 보는것마다 19금이 은근 많았는데요 이유는 그만큼 자극적인 내용이 많다는거죠.

넷플릭스 미드 저주받은소녀는 마녀 얘기인데요~ 절대무기강자 칼을 친아빠에게 전달해주는 과정과 칼에 들어있는 저주를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에요!
그리고 미드의 주인공은 인간과 마녀엄마 사이에서 케어된 소녀이지만 알고보니 친아빠는 따로 있었다는점!

스토리 진행이 지루하지 않았구요! 해리포터를 좋아할 사람들이라면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로 추천해볼 만 합니다ㅎ

저주받은소녀 주인공 니무에와 인혈의 아서의 만남으로 사랑얘기와 그들을 공격하는 레드팰러딘과 대응하고 이리저리 피하는 스릴있는 판타지드라마에요ㅎ 내용흡입력이 판타지 드라마 치고는 은근 괜찮은거같아 추천해봅니다ㅎ

그리고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넷플릭스와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하여 니무에 캐릭터가 나왔었다고 하네요~?ㅎㅎ 꽤 인기있었던 작품이였나봅니당ㅎ

그리고 저주받은 소녀 역시 지금현재 시즌1만 나와있는 상황이구요, 시즌2는 아직 예정일정이 안나와있네요ㅜㅠ

*넷플릭스 예고편 캡쳐하여 본문포스팅에 활용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