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호라 젤네일 첫 구입시, 절대 결제취소하지말아야하는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때문에 어딜 가지도 못하고 돈도 시원찮게 벌고 우울한 기분탓에 오호라 젤네일하면서 기분이라도 풀어보자 싶어서 결제를 했었다가, 새벽에 또 지름신이 온듯하여 나중에 다시 결제를 하기로 하고 결제하고 취소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이번1월에 새해 아름답게 출발하자는 의미로 구입을 했고, 드디어 2-3일만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첫구매시 준다던 젤네일 램프는 어디봐도 보이지 않아 너무 당황스럽더군요. 그래서 주문오더시 오차가 있었나 싶어서 되게 당황해하고 있었을때

오호라 사이트 들어가서 결제취소했었던 창을 봤습니다.
왜 안들어있었나 했더니만..

오호라 사은품 젤램프 취소시 재지급 불가 라고 아주 명확하게 적혀져있더군요ㅠㅠㅠ 하 그래도 너무 열받지않나 싶은데 혹시나 저처럼 결제했다가 취소하시는 분들도 있을듯하여 잘 생각해보신뒤 결정하시는게 좋을것같아 저의 경험을 올려봤습니다.. 저는 그래도 집에 젤램프 이니스프리꺼 있어서 그걸로 활용하면 되지만.. 없으신 분들은 정말 난감해하실것같습니다..

오호라 젤네일 은근 호불호가 있길래 특히 오호라 젤네일 스티커 떼어낼때 은근 어렵다, 불편하다 등등 평가가 있어서 구입을 취소했던거였는데... 취소의 결과가 허무하기도 하고 화나도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이상황이 ㅜㅜ

오호라 젤네일 그래도 예뻐서 봐주기는 하지만 넘 센스없는것같네요 ㅜㅜ 본 제품들 사기전 샘플링으로(구했음) 테스트했는데 데싱디바보다 훨씬 좋긴 하네요.

기왕 오호라 젤네일 산거 예쁘게 잘하고 다닐랍니다.

그리고 샘플링으로 손톱에 붙여본거도 보여드릴게요~

오호라 큐빅 붙이기전에 투명한 팁을 먼저 붙여야하는데, 겉에 비닐이 붙어있어서(개당) 먼저 비닐을 벗기고 나서 손톱위에 붙이고 그다음에 큐빅을 붙이면 됩니다. 그리고 젤램프에 굽굽하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