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성유산균 람노서스 이브 2달복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성유산균 복용후 두달 후기를 작성해보려해요~ 결론은 성인여성이라면 여성유산균 섭취 꼭 하시길 바랄게요^^ 저같은 경우 그날이 오기 전 그리고 후 예민한부분의 간지러움이 심해서 자다가도 긁는 경우가 되게 많았어요.
그래서 병원을 가봐야하나 고민고민하다가 여성유산균을 섭취하면 간지러움이 많이 완화된다하여 구입하게 되었어요!

쿠팡 로켓직구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70522757&pageKey=164206195&itemId=471012632&vendorItemId=4177125214

데일리원 람노서스 이브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로켓직구하여 60캡슐 두달치 25,720원에 구입했어요~ 구입한 링크 걸어드릴게요 필요하신분은 링크타서 구입하시면 되요! 어쨋든 유산균은 딱 두달치 분량으로 아침에 공복한알 섭취하고 밥드시면 되는데요~ 간지러움이 심했던 저에게는 단비같은 유산균이였어요ㅠ

두달을 에프엠으로 복용하진 않았지만 성격상^^;; 가~끔 깜빡해서 못먹고 하는 경우가 있어서 보름치정도 남은것같아요! 조만간 또 구입예정이에요~ 간지러움에 대한 효과는 일단 봤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경우 일주일에서 2주정도쯤 되니까 그 이후부터는 간지러움이 많이 없어져서 딱 그날이 오기전에 간헐적으로 약간 간지럽고 심하게 간지럽진 않았어요! 여성유산균을 진작에 먹었더라면 간지러움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었을텐데 지금도 간지러움은 없어서 조금 늦게 먹었다는것에 큰 후회는 없구요^^

여성유산균 종류 많아서 원하시는걸로 드셔도 되구요~
제가 추천드리는 여성유산균으로 복용하셔도 되요~ㅎ
저같이 간지러움에 고통받으시는 분들에게 단비같은 유산균을 직접 복용하고 효과 남겨봤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