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헤라센슈얼파우더매트 제니틴트 립스틱 서울데이즈!! 예쁨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네이버스토어에서 구입한 헤라센슈얼파우더매트 립스틱 후기작성해봅니다^^

일명 제니립스틱으로 불리는 헤라센슈얼파우더매트 립스틱은 이번에 새로운 색이 나옴으로써 네이버에서 구매시 추가 사은품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매트립스틱 잘 쓰지 않는데 제니립스틱이라하니 이렇게 또 덕질을 하게 되었는데요ㅎ

매트의 장점이 있다면 립스틱이 입술에 좀 오래간다는? 그런장점이 있는것같아요. 그런데 너무 매트한것은 제가 한두번 쓰다가 다른사람에게 주거나 아예안쓰거나^^
헤라센슈얼파우더매트 립스틱은 소프트해트라 기대되서 구입해봤어요ㅎ 그리고 드디어 받았어요!

 

 

나름 색 선보인다고 손등에 터치를 해봤어요. 샘플2개를 랜덤으로 주는데 서울데이즈 제품산건데 샘플을 서울데이즈를 받아서 좀 아쉬웠어요~ 근데 본품쓰기전에 샘플좀 쓰면 되지하고 바로 긍정적마인드로^^
어쨌거나 손등에 텍스처 느낌을 내봤는데 기존에 알고 있는 매트한 느낌과는 다르게 엄청 부드러운 텍스쳐였어요. 
두개의 제품을 같이 사용해봤는데 색상이 어울리네요~?^^ 두개를 살걸그랬나봐요ㅎ

 

 

 

본품디자인이에요. 작은사이즈라 휴대하기도 용이한듯해요~ 서울데이즈 색상이 가장 괜찮은거같아요.
제일 무난한색상이기도 하여 어느옷을 입어도 어느계절이여도 다 괜찮은 색상인듯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니틴트라 더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