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한대앞역카페 비건디저트 전철역안에 있는 청년카페 [마들렌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입니다.
근래에 건강을 부쩍 신경쓰고 있는 터라 간식을 먹어도 되도록이면 밀가루가 적-게 들어있는 간식을
찾고 있었는데요. 때마침 한대앞역안에 '비건디저트'카페를 보게되어 가보게 되었어요~

비건디저트에서 비건은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빵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반빵을 먹는것보다 건강을 위한다면 '비건'빵을 섭취하는게 몸을 생각해서 먹는거라고 하네요ㅎ

비가 엄청 오던날 안산에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한대앞역 역사안에 카페있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비건빵을 판매한다길래 들려봤어요ㅎ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비건디저트를 대량 구입좀 해봤어요!

카페사이즈는 크진않아요~ 잠시 쉬다 갈수 있을정도의 카페라고 보시면 될것같구요!


청년사업으로 일반적인 카페는 아니였어요. [카페로우피]는 2019 하반기 코레일청년창업지원 공모전에서
최종당선된 청년카페인데 순식물성 베이커리와 식물성 밀크로 제조한 커피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순식물성베이커리->비건베이커리에요.

디저트맛집으로 해도 될것 같은데 디저트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순간적으로 엄청난 과소비를 할뻔했어요ㅜ

단호박 쌀머핀(2,000원), 당근머핀(2,000원), 쑥/단호박크럼블파운드(2,300원), 쑥앙꼬찹쌀타르트(3,300원)인데
각각의 원재료를 보면 머핀은 쌀가루, 아몬드가루, 무첨가두유, 비정제설탕, 식물성오일이 들어가 있구요.
(당근머핀은 기존재료+당근+호두+시나몬 이들어가있어요)


크럼블파운드에는 유기농통밀, 무첨가두유, 비정제설탕, 쌀가루, 콩가루, 아몬드가루, 식물성오일이 들어가있어요.

타르트도 마찬가지로 밀가루는 안들어가있고 쑥앙꼬찹쌀이라 팥앙금, 완두콩, 강낭콩, 병아리콩이 들어가있어요.

재료만 봐도 비건(채식)베이커리라는게 느껴지지 않나요?ㅎ


모닝이벤트도 하는데 시간은 오전7시에서 오전11시까지!
로우피샌드위치(1/2) +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이렇게해서 4,800원이네요!
그러나 저는 오전에 올일이 없어서 흑 ㅜㅜ 
이렇게 비건디저트로 만족해야겠어요.

로우피카페는 비건마들렌 맛집이라고 하네요! 개당 600원밖에 안하는 마들렌 쓸어왔네요....ㅋㅋ 사진에는 마들렌이 두개분인데 10개채웠어요ㅎㅎ

다음에는 커피를 마셔보려고 해요!
한대앞역안에 비건디저트카페가 생겨 너무 좋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