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맛집 소곱창 줄서서먹는 당산옛날곱창(가격첨부)

반응형

당산역곱창 줄서서먹는 당산역맛집 [당산옛날곱창]에 직접다녀왔어요 :-)

당산으로 이사오구나서 맛집투어 및 동네에 무슨가게있는지 탐색하던중에 당산옛날곱창에 사람들이 줄서서 있는걸 봤어요~ 그때는 저렇게까지 줄서서? 했는데
제가 서있더라구요^^;;

 

 

가족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곱창이 생각나서 가게되었는데 줄서서먹는곳이였어요ㅎ
당산옛날곱창 소곱창만 4인분을 시키고 볶음밥까지 먹었어요ㅎ

 

 

 

기본반찬들이에요! 대략 15분~30분정도? 웨이팅끝에 들어갔어요. 곱창메인 나오기전 셋팅해주셨어요. 간이랑 천엽은 2번째 리필 이후부터 금액을 받는다고 하셨던거같아요!
저는 간이랑 천엽 관심이 없었지만 혹시나 관심있으신분들은 이모님께 리필가능한지 한번 여쭤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메인 소곱창 나오기전 술이 나와서 4명이 오랜만에 모인기념으로 짠~한번 해줬어요! 다 마시기 직전 메인이 나왔어요 :-) 맛품평 결과는 다음에도 줄서서 먹을예정이에요^^

 

 

 

모듬은 아니구요! 소곱창4인분이구요~ 감자랑 고기같은게(?) 올려져있구요 부추도 같이 올려져있어요 :-)
곱이 엄청 그득하게 들어있어요~ 보이시나요?^^

 

 

 

곱이 완전 가득하게 있어서 엄청 고소했어요^^ 장에 찍어먹기전 그냥 먹었는데.....느끼하지않고 너무 담백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또 먹고 싶어지는데ㅜㅜㅜ 다이어트 입으로만 해야하는지 또 가야할 각이네여

 

 

 

이런 글 특히 새벽에 보시는분 계시다면 너무 죄송스런 사진이네요ㅜㅜ 곱가득한거 인증샷^^

 

 

 

마지막 마무리 볶음밥으로 했어요ㅎㅎ 계란으로 빙 둘러져있어서 다같이 볶아도 되고 아니면 계란따로 익혀서
먹어도 맛있었어요ㅎ 친오빠가 외국에서 유학하고 있어서 한국에 이번에 들어오구 자가격리2주 때린뒤.....
다같이 모여서 먹었던거라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당산역곱창 당산옛날곱창 진짜 줄서서먹는곳이 맞구요~ 웨이팅 엄청 긴곳이에요ㅋㅋ
집앞인데 이렇게 줄서서 먹는건 또 처음이였네요ㅎ 당산역곱창 당산옛날곱창 적극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