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가볼만한곳 탄탄면공방에서 밥먹고 고양이라좋은날에서 고양이랑 놀기 :-)

반응형

 

 

강남역에도 탄탄면공방이 있어서 퇴근하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강남역4번출구에서 조금만 걷다보면 건물1층에 탄탄면공방을 찾아볼 수 있어요~

 

 

강남역탄탄면공방 각 자리에 볶음김치와 다진마늘이 있어요!
먹는방법에 탄탄면을 먼저 맛을 보고 절반쯤 남았을때 마늘과 볶음김치를 넣어서 먹으면 2가지맛을 즐길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초반에 마늘을 넣고 먹었네요ㅎ

 

 

 

탄탄면공방은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것이지만 파랑 다진고기가 엄청 푸짐하다는거에요!
면도 많지만 파랑 다진고기만 건져먹어도 저는 배가불러요 ㅜㅜ 왜이리 양이 푸짐하죠 ㅋㅋㅋ

 

 

 

세트주문할때 골랐던 치즈볼!
뜨거울때 먹어야해요! 그래야 볼안에 가득한 치즈가 늘어나는걸 눈으로 보면서 즐길수 있답니다ㅎㅎ
배고팠던 배를 탄탄면으로 채우고 갑자기 가고싶었던 고양이카페를 검색끝에 찾아갔어요!

 

 

 

고양이 알러지가 있어서 한번을 못가본 고양이카페를 그래도 가보고싶어서 찾아갔던 강남역고양이카페 '고양이라좋은날' 다녀오고나서 고양이가 갑자기 키우고 싶었어요ㅎㅎ

 

 

문앞에 입장순서 안내가 있구요~ 지금 코로나여서 앞에 손소독젤이 있어요. 소독젤 바르고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고양이라좋은날 고양이들소개

 

인형같지않나요 ㅎㅎ 처음에 진짜 인형인줄 알았는데 꿈틀거려서 깜짝놀랐던...ㅎㅎ
요 갈색고양이는 하루종일 잠드는것만 보다가 결국 돌아다니는거 못보고 집으로 갔었네요ㅜㅜ

 

 

 

친칠라 고양이, 달리는게 엄청 빨라서 제옆에 슝슝 지나칠때마다 제가 엄청 깜짝 놀랐던거같아여ㅎㅎ
친칠라 고양이는 알러지 유발하는 고양이가 아니라서 옆에 있는동안 콧물, 재채기가 안나왔어요ㅎ

 

 

고양이카페 다녀오고 제일 기억에 남는 최애 고양이 '구름'

 

https://youtu.be/1WNfn0xdLsI
구름이라는 페르시안 고양이에요. 이고양이랑도 같이 놀아주는동안 재채기가 나오지 않아서 안심하고 잘 놀았어요ㅎ 고양이는 강아지들과 달라서 쉽게 사람에게 다가오지를 않아서 굉장히 초반에
고양이랑 놀기가 힘들었어요ㅎ 그러다 반짝거리는 무언가를 들고 있었는데 구름이가 쪼르르 다가오더라구요?
그래서 반짝이 가지고 구름이 실컷 놀아주고는 츄르 간식을 사서 먹였답니다ㅎ

다음에 또 놀러가게 되면 츄르 간식은 꼭 사서 가지고 있다가 고양이 부를 수 있는 미끼로 이용좀 해야겠어요 ㅜㅜ 이름을 불러도 오지 않는 고양이들 ㅜㅜ
고양이 알러지때문에 고양이카페가는건 상상도 못했던건데 이번에 다녀오고 나서 너무 기분이 좋아서 알러지 유발 안하는 고양이들이랑 같이 있으면 되겠더라구요~

더 놀고 있다가 다른고양이들이랑 잠깐 있었는데 갑자기 콧물과 재채기가 나오더니 멈추지가 않아서 결국 퇴실하였어요 ㅜ 아쉽긴했지만 다음에 또 고양이라 좋은날 방문하려구요^^! 이제 이번주부터 장마시즌이라고 하네요(ㅜㅜ벌써?) 다들 우산 챙겨다니시구요 오늘 화이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