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맛집 일식당추천 오도시

반응형

당산역일식당 오도시
이사 후 집근처 일식당 오도시 다녀왔어요 :-)

오도시 메뉴와 가격은 포스팅 아래에 첨부했어요 :-)

 

 

이사하고나서 처음 방문해보는 집근처 일식당 당산역맛집 오도시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저녁을 함께 하기 위해 어디를 갈지 갈팡질팡하다가 갑자기 초밥이 생각나서 가는길 오도시가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당산역맛집 오도시 에피타이저

 

 

초밥이 나오기 전 양파와 고구마 2개씩 튀김이 나왔어요!
양파튀김은 안좋아해서 친구에게 건네주고^^ 저는 고구마 튀김1개 먹고 초밥 기다리고 있었어요 :-)


 

당산역맛집 오도시 모듬초밥10ps
광어+계절생선+연어2ps+참치2ps+초새우+갑오징어+소고기+계란

 

 

여느 일식당 초밥메뉴와 비슷했어요. 별기대 안하고 초밥을 먹었는데 왜 웃음이 나오는거죠.....? 별기대안했는데 회가 너무 싱싱해서 쫄깃 탱탱 제 스타일인거에요! 먹는내내 친구랑 감탄하기 바빴어요ㅎ

 


당산역맛집 오도시 샐러드+양파절임+우동국물 무한리필!

 

 

당산역맛집 오도시는 초반 미니우동이 나오는데 리필 시, 면은 제외하고 국물만 리필이되어지구요~ 샐러드도 리필이 가능해요!  당산역일식당 꽤 괜찮았던 오도시는 매장도 쾌적하구요~ 직원분들 전부 마스크 필히 하고 계셔서 청결했어요! 


 

당산역맛집 오도시 메뉴 및 가격

 

 


 

당산역카페 공간다반사
평일 12:00 - 22:30
주말 12:00 - 22:00

 

 

친구랑 식후 음료를 하러 카페로 이동하여 친구는 녹차라떼! 저는 자몽음료! 여유있게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나누고 한강으로 가봤습니다ㅎㅎ
당산역카페 공간다반사에서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한다고 하네요~ㅎ
원데이클래스 정보는 블로그를 통해 진행이 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저도 관심은 많지만 시간이 되지않아서 흑(ㅜㅜ)
http://blog.naver.com/baesiso

功幹茶飯事;공간다반사 : 네이버 블로그

공간(空間)에서 공간(功幹)으로, 상담심리사의 공간. 당산역 2,9호선 도보 1분. 공간다반사,차와 커피.

blog.naver.com

 

 

집에 가기전 한강에서 힐링을 하고 각자의 집으로 갔어요ㅎ
다음에는 친구네 근처로 놀러가기로 약속하였답니다ㅎ
잔잔하니 강바람도 시원하고 종종 힐링해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