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맛집 텐동 나이스샤워 [메뉴및가격] 튀김안좋아하는데 완전 잘먹고 나온 일식당!

반응형

| 강남역맛집 | 텐동 나이스샤워!
(메뉴와 가격은 포스팅내용 하단에!)

▼[운영시간]
평일 11:00 ~ 04:00 
15:00-17:00(break time)
평일저녁 20:30~ "심야술집"으로 운영!
토요일 11:00 ~ 15:30
토요일 저녁 18:00~ "심야술집"으로 운영!
일요일 휴무

 

 

친구따라 텐동먹으러 강남역3번출구 나이스샤워 일식당 방문하고 왔어요! 사실 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친구가 하도 텐동을 좋아해서 이수역에서 한번 먹어보고는 마음에 들어 이번에는 제가 먼저 텐동먹으러가자고 했어요 :-)
그렇게 가게 된 강남역맛집 나이스샤워 텐동가게!
저녁에는 술집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ㅎ
튀김이라 술안주로 제격이긴해요!

 

 

 

나이스샤워 대표메뉴인듯 입간판에 적혀져 있어요ㅎ 금요일도 아니여서 바로 가면 웨이팅 없이 바로 먹겠지 했는데 웨이팅 30분정도 한거같아요!
강남역에 텐동집이 나이스샤워밖에 없다고 해서 아마도 텐동먹으러 나이스샤워에 몰리는듯 해요ㅎ 텐동에 생맥주 한잔 하고 싶었는데 오키나와 생맥주한잔에 8천원!
너무 비싸서 그냥 텐동에 탄산음료를 마셨어요ㅎ

 

 

 

기다리는 동안 미리 주문받으셔서 자리에 앉은지 5분정도 되었을때 음식이 나왔어요ㅎ 이수역에서 처음 접했던 텐동튀김에 새우는 은근 느끼해서 끝에 속이 너무 별로였는데 강남역은 어떨지 굉장히 기대했어요ㅎ 다행이도 느끼하지 않고 되게 잘먹었어요ㅎ 튀김도 바삭하니 오래두고 먹어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ㅎ

 

 

 

튀김접시에 하나씩 건져냈어요ㅎ 새우2마리, 오징어, 감자, 가지, 맛살, 꽈리고추, 김! 총 8개의 튀김이 들어있어요ㅎ 꽈리고추 매울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크게 맵지 않아서 조금씩 잘 뜯어 먹었어요ㅎ 이수에서는 꽈리고추가 첫입에 너무 매웠어서 결국 못먹고 꽈리고추튀김을 제외하고 다 먹었거든요ㅎ 뭔가 아쉬웠던기억이 있었는데 강남역에서 아쉬움을 잊게 해줬네요ㅎ (이수역 텐동도 맛있게 먹긴했어요ㅎㅎ)

 

 

 

이제 먹을준비를 끝마치고 튀김 하나씩 음미하기 시작했어요ㅎ 맥주와 함께이면 진짜 꿀맛같을거 같아요ㅜㅜ
친구가 처음에 저 못먹으면 어쩔까 고민엄청 했었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먹어서 다행이라고 했어요ㅎ
이수역과 강남역 모두 합격인 텐동가게였습니다!ㅎ
(바질토마토 극찬이라는데 저희 갔을땐 이미 동나고 없었어요 흑 아쉽)

강남역맛집 나이스샤워 메뉴는 한장의 종이로 앞뒤에 메뉴가 나와있어요ㅎ 메뉴랑 가격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