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맛집 수요미식회,투데이 방송되었던 텐동전문 고쿠텐 솔직후기

반응형

[강남역맛집/고쿠텐]
강남역텐동이라고 검색해서 다녀오게된 고쿠텐입니다.
강남역고쿠텐은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일식당이네요.

브레이크타임 있어서 2:30-5:00 끝날때까지 기다렸어요.
기다리는동안 본것은 예약대기표랑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 방송에 나왔다는 증표? 보고 한껏 기대상승!


처음 방문하면 이집이 제일 잘하는곳인지 아닌지는
가장 기본을 시켜보면 알 수 있다해서 가장 기본메뉴이자,
베스트메뉴인 고쿠텐(1만원) 주문했어요 :-)


강남역 나이스샤워랑 비교를 해볼 수 있는 시점!
튀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제가 나이스샤워 텐동을먹고
텐동에 눈을 뜨게 되었거든요. 나이스샤워는 주말에 3시정도 지나면 텐동을 팔지않기 때문에 고쿠텐을 가보게 되었어요.
나이스샤워와 비교해서 개인적인 느낌 남겨볼게요 :-)

: 개인적으로 간장같은게 좀 많이 들어있어서 반숙된계란 밥에 비비긴했지만 좀 느끼했음.
튀김: 나이스샤워는 튀김옷이 얇고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었는가 반면, 고쿠텐은 튀김옷이 얇긴했지만 눅눅한느낌이 좀 들어서 이후에는 더 느끼해서 맥주 들이킴. 결국 남김
*갠적인 이유이며 튀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와 다르게 좋아할수도 있어요 저는 워낙에 튀김을 안좋아해서 저만 별로였을수도 있어요^^


[고쿠텐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