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맛집 2호선당산역 6번출구 먹자골목 촌놈숯불닭갈비 방문후기^^

반응형

 

 


2호선 당산역6번출구에 나오면 먹자골목으로 보이는곳이 딱 보이는데 그 골목에 당산역맛집 촌놈숯불닭갈비에 처음 다녀오게되었어요 :-)
안양에서 살다가 드디어 당산역 집으로 이사가게되서 우리집으로 이사온기념으로 오랜만에 외식을 가지게 되었어요~!
처음 맛보게 된 숯불닭갈비 먹은후기와 메뉴가격 알려드릴게요^^

 


| 당산역맛집 | 촌놈숯불닭갈비 당산점

운영시간 :: 평일 11:30 - 24:00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주말 12:00 - 24:00

 

 

첫판은 닭목살구이 시작했어요 :-) 메뉴판에도 적혀있지만 2인분을 시키면 처음에만 초밥 한판(9p)를 제공해줘요~ 엄빠가 주문한 메뉴가 급쪼인을 하게된 딸래미여서 닭갈비집에 왜 초밥을 ? 하며 밥이랑 와사비를 덜어갔는데 세상에 생와사비를 줬네요ㅎ 고깃집이라 일반적인 싸구려(?)와사비 제공일줄 알았는데 생와사비를 줘서 급 호감이 되었어요ㅎ

 

 

 

 

그냥 철판닭갈비만 영접해오다가 숯불에 영접하는 닭갈비구이는 처음이라 생소한 비주얼이였어요~ 몇번 젓가락질하고 아빠 술안주로 해야지 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깻잎이랑 같이 싸서 먹다보니 엄마랑 저만 닭목살구이만 3인분을 순삭했어요ㅎ 두번째로 허브숙성닭갈비를 아빠가 먹어보고싶다해서 주문했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ㅜ
근데 첫판에 먹은 닭목살구이가 가장 맛있어서 어쩌다보니 맛있던 구이만 인증을 남겼네요^^

 


| 당산동맛집 | 촌놈숯불닭갈비 당산점 메뉴 및 가격

메뉴판 전부 찍어서 올려봅니다 :-) 당산역 처음 방문한 맛집인데 한군데 발견해서 기분좋게
이사한 집으로 컴백홈했네요ㅎ

어떤 테이블에는 촌놈짬뽕탕을 먹고있던데 의외로 짬뽕탕 시킨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참 기대되는 탕이긴한데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 당산역맛집 | 촌놈숯불닭갈비 주문서 인증!

저기서 좀더 좀더 추가해서 먹었지만 중간점검으로 주문서 인증 찍어남겨봤어요^^
집앞에 맛집들이 즐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먹고 바로 한강으로 갈수있어서 더욱 좋구!
어제의 집앞 맛집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