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어플 김집사 / 심부름어플

반응형

 

배달어플 김집사!! 오늘 일하는근처에 잠시
밖에 나갔다가 근무지로 돌아오는중에
배달어플 김집사 홍보하는걸 보게되었어요~!!
배달어플홍보가 반찬가게앞에서 진행해서
어플설치하고 반찬을 하나 교환했어요ㅎㅎ

요즘같은 코로나때문에 다들 밖에서 외식금지하고
배달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장보는것마저도 마트안가고 온라인으로 쇼핑해서
배달이 옛날에는 총알이였던게 지금은 세월아
네월아 수준이라네요ㅠㅠ

 

그래서 등장한 배달어플 김집사는 커피한잔도
배달해준다네요?! ㅋㅋㅋ 이거참 너무 웃픈거아닙네까
금액대별 배달종류라네요ㅎㅎ 종량제쓰레기처리!!
상당히 급땡기네요ㅋㅋ

 

 

팜플렛을 펼치니까 다양하게 심부름종류가
있네요~ 배달하시는 분들은 오토바이로 이동하는게
아니고 자전거를 이용해서 이동한다고 하네요!
우와 2천원에 음쓰를 버려준다니 은근 소소하게
끌리네요ㅋㅋ

 

작고 소소한 심부름을 해주는 김집사 어플!
어플들어가서 가입 카톡 또는 페북으로 가입하고
주소입력하면 김집사 어플 사용이 바로 가능해지더라구요!
주소입력시 주소검색이 안된다면 직접 지도에 지정하는
것도 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껄끄러우다면
배달어플 김집사 사용해보세여ㅎㅎ 은근
쏠쏠하겠어요~ 저는 어플 둘러보구 나중에
카페 이용에 써봐야겠어요ㅎㅎ
그럼 이웃님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