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팝콘주는 카페 백억커피 어떤데?🤭 백억커피 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가 좋아하는 카페브랜드중에
최근에 꼿히게 된 백억커피 인데요!
백억커피 처음에 명칭 봤을땐 잘 모르겠다,
그냥 그렇다. 이런느낌이였는데…!
커피를 살때마다 기본적으로 달콤한팝콘을
주더라구여..?? 심지어 맛도 있음⭐️




최근 백억커피에서 파는 메뉴들이에요.
떡볶이 파는 카페는 처음인데 포스팅을 찾아
보니, 떡볶이 맛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다음주 화요일 백억커피 갈일이 있는데
저는 떡강정을 먹어보려구요 ㅎㅎ




디저트 메뉴에서는 한입 붕어빵이 가장
갯수도 많고 젤 만만한거같아서 붕어빵만
먹었는데 백억떡을 먹어봐야겠어요 :-)
백억커피 여러번 갈때마다 생각하는건
백억커피 지점 내보고싶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팔기보다..제가 먹기위해..?🤭




핫도그는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어요.
든든한 한끼 완전 가능하구요~
영화보러 갈때 저는 탄산보다는 커피를 들고가는
편인데 백억커피에서 팝콘이랑 커피 같이
들고 영화관 가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핫도그는 진짜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구요 :-)




붕어빵6마리. 팥이랑 슈크림 같이 있는걸로..!!
겉바삭촉촉을 지금 봄인데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6마리 작지만 든든하더라구요?




백억커피에서 주는 팝콘.
이거 그냥 공짜에요.
커피만 주문해도 무조건 필수옵션으로 주는..!!
달달함 필요할때 먹으면 달달치사량
완전 베리굿이라는점❤️




저번 화요일 분식이 땡겨서 백억커피 근처에있는
분식갔었는데 너무 실망했어서 다음에는
백억커피 떡볶이를 먹어야겠어요 :-)
그럼 제가 떡볶이 혹은 떡강정을 먹게 되면
여기 포스팅에 추가로 후기 남길게요⭐️
그럼 백억커피 메뉴 팝콘맛까지 후기포스팅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