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농심 신라면 볶음면 신상라면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얼마전 sns에서 신라면볶음면을 보고 저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라면 안먹은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편의점에 가니
마침 농심 신라면 볶으면으 있길래 바로 사왔어요!

큰사발 용기 신라면 볶음면.
칼로리는 465칼로리에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보통의 컵라면 기본 500이상도 많던데
볶음면 치고는 생각보다 높지 않은듯해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신상이라 출시기념 이벤트도
하네요~ 인그램에 올리면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뚜껑 열어보니 앙증맞은 신이 보이네요.
볶음면 포장부터가 엄청 매울줄 알고 엄청 긴장했는데요.
긴장을 유지하며 끓는물을 붓고 3분 뒤 물을 흘러보내고
가루스프와 매운기름을 붓고~

면발이 아주 꼬들꼬들 잘 익은걸 보며 열심히 볶아주면
끝이에요~! 농심 신라면 가격올랐다지만 그래도 신상
안먹으면 아쉬움이 가득하니까^^

으음 농심 신라면 볶음면은 말이죠.
기대하지 말고 먹는게 가장 좋아요.
물이 없을뿐 그냥 신라면 맛이에요.
스프는 가루여서 끓여서 먹는 신라면을 저케 그냥
면만 삶아내서 가루넣고 비비면 맛이 같을거같아요.

농심 신라면 볶음면 후기 총평은?!

신라면 물이 없을뿐 국물있는 신라면과 같은맛.
볶음면이여서 액상스프겠지 하지만 가루스프.
볶음면 먹고싶다면 신라면 뜯어서 면삶고 가루스프
넣고 비비면 똑같을듯.

반응형